woo!ah!(우아!),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배드걸'

입력 2020-11-06 12:50  




6개월 만의 컴백을 알린 걸그룹 woo!ah!(우아!)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woo!ah!(우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QURIOUS(큐리어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BAD GIRL(배드 걸)`과 수록곡 `빙빙빙(Round&Round)`, `I Don`t Miss U`에 대한 정보가 수록돼 있다. 특히 빅뱅, 블랙핑크, 위너 등의 프로듀서 초이스37을 주축으로 결성된 YGX 프로듀싱팀 작가진이 이번 앨범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BAD GIRL`은 `Z세대 여자애들` woo!ah!(우아!)의 매력을 담고 있는 노래다. 퓨처 하우스(Future House) 장르로 파트마다 변화하는 리듬과 악기에 멤버들의 개성이 잘 어우러져 조화를 이뤘다. 특히 woo!ah!(우아!)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이 특징이다.

`빙빙빙`은 woo!ah!(우아!)의 청량함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댄스곡으로 경쾌한 리드 신스와 함께 “그만 둘러대 빙빙빙”이 반복 되는 중독성 강한 후크가 특징이다. `I Don`t Miss U`는 Future 기반의 힙합 트랙으로 헤어진 남자친구에 다시 돌아가지 않겠다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며. woo!ah!(우아!) 멤버들의 걸크러시적인 매력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두 번째 싱글 앨범 `QURIOUS`는 `Question`의 첫 글자 Q와 `호기심 많은`이라는 뜻의 `Curious`를 합성한 말이다. `QURIOUS`는 호기심 가득한 Z세대 woo!ah!(우아!)를 표현하는 앨범이며, 동시에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woo!ah!(우아!)의 신선한 매력을 담고 있다.

엔브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QURIOUS`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라며 "woo!ah!(우아!)를 향한 대중들의 호기심을 조만간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해결해드릴 것이다. woo!ah!(우아!)의 컴백을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QURIOUS`를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