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한결, 제이민, 유준, 준서, 무진, 영서, 도현, 빛, 도하)이 11일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 타이틀 곡 ‘반하겠어(Crush on U)’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BAE173은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 타이틀 곡 ‘반하겠어(Crush on U)’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고, 공개된 영상 속 BAE173 멤버들은 우주선을 연상케 하는 공간 안에서 각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아기자기한 세트를 통해 청량감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앞서 BAE173의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는 ‘교차점, 교차하다’라는 뜻의 ‘INTERSECTION’과 ‘불꽃’, ‘스파크’라는 뜻을 가진 ‘SPARK’로 다양한 매력의 아홉 명이 만나 큰 시너지를 일으키며 무한한 가능성과 실력으로 최고의 음악을 만들어가겠다는 큰 포부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 곡 ‘반하겠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또 BAE173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는 120P 포토북과 스티커, 포토카드, AR포토카드, 폴딩카드 등 다양한 구성으로 소장가치를 높였고 예약판매 특전으로 진행하는 포토카드, 미니 포토북, 포스터까지 초도한정으로 증정한다고 알려져 특급 팬서비스를 보여줬다.
현재 다양한 콘텐츠와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BAE173은 지난 2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타이틀 곡 ‘반하겠어(Crush on U)’를 확정 짓고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포켓돌스튜디오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인 보이 그룹 BAE173은 오는 19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