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즐기는 대형 스포츠파크몰 '동탄역 그란비아스타' 주목

입력 2020-11-12 11:29   수정 2020-11-12 14:12


대기 오염,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야외 활동이 꺼려지는 풍조와 맞물려 실내스포츠가 대 인기를 끌고 있다. 실내스포츠의 종류도 점점 다양해 져서 야외에서만 할 수 있었던 야구와 골프 같은 종목의 팀 스포츠까지도 현재는 스크린 기술을 이용해 실내에서 즐기는 것이 가능해졌다. 동탄역 그라비아스타는 이러한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기 위한 대형 스포츠파크몰로 각종 수상레저스포츠와 실내스포츠, 엔터테인먼트와 힐링 시설을 갖추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동탄역 그란비아스타는 대지면적 1만7285㎡, 연면적 9만1160㎡, 지하 4층 ~ 지상 8층 규모의 운동시설 및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된다.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스페인 대표명소인 투우장과 그란비아 거리를 모티브로 한 테마광장, 쇼핑 · 푸드 · 교육시설 등이 한데 모인 경기 남부 최대 규모의 패밀리 스포츠파크몰로 기획됐다

지하 1층부터 8층까지 수영장, 서핑장, 찜질방, 피트니스센터, 그리고 지상 층에 위치한 스크린야구와 골프장, 볼링장, 가족체혐형테마파크 잭슨 나인스 등의 전 연령을 아우를 수 있는 시설들이 배치될 것이다.

지하 1층에는 50m 길이의 수영장, 스파풀, 실내 서핑장, 야외 키즈풀, 피트니스, 찜질방 등 도심형 힐링 레저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라 동탄2신도시에 대규모 찜질방이나 스파 같은 시설이 없었던 만큼 지역 내 소비자들의 방문이 몰릴 것으로 예측된다.

동탄역 그란비아스타가 위치한 동탄2신도시는 SRT 수서고속철도와 경부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 광역의 교통망을 구성하고 있고, 경기남부 지역 400만의 배후수요를 보유해 수익형 부동산으로서의 가치도 높다. 지상 8층 높이로 지어질 예정으로 경기남부 최대 규모의 복합스포츠파크몰이라는 상징성을 지니고 있으며, 실내스포츠와 쇼핑, 힐링 시설의 주 소비층인 30-40대를 타깃으로 삼아 집객력 높은 키테넌트들을 구성하고 있다.

또한, 풍부한 방문객 수요가 예상됨에 따라 약 900대 가량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이례적인 넓이의 지하주차장은 향후 쏟아져 들어올 유입인구의 체류시간을 최대치로 연장시켜 상업시설들의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최적의 입지환경과 차별화되는 규모, 건축물의 테마, 유니크한 시설들을 고려해 보면 동탄 그란비아스타는 앞으로 경기남부의 랜드마크로서의 위치를 차지하게 될 것이 유력하며 초저금리 시대에 좋은 투자 상품으로서의 가치도 인정 받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동탄역 그란비아스타는 최신 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쇼핑과 레저, 문화화 힐링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패밀리복합몰이자 경기 남부 최대 규모의 스포츠파크몰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뛰어난 교통 환경과 풍부한 배후수요 등을 토대로 높은 투자가치를 보유한 동탄의 핵심 투자처가 될 전망“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최근 지상층 공사가 시작 되고 방대한 규모의 건물 외형이 갖추어지고 있어 투자자들의 문의가 더욱 많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는 화성시 동탄대로 린스트라우스 앨리스빌 1층에 홍보관을 조성해 운영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