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中 광군제서 매출 81억 달성...전년비 14%↑

전민정 기자

입력 2020-11-12 15:32  


락앤락이 중국의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에서 매출 4926만 위안(한화 약 81억원)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13.9% 성장한 수치다.

락앤락은 중화권 대표 모델인 중국의 인기 배우 덩룬과 함께 티몰 직영몰인 기함점을 중심으로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그 결과 광군제 기간동안 티몰 기함점에는 519만명 이상이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락앤락 밀폐용기는 티몰 밀폐용기 카테고리 내 1위를 유지했다. 또 신제품 텀블러와 물병류 판매 호조에 힘입어 기함점 총 매출은 전년 대비 12.2% 상승했다.

품목별 매출로는 텀블러·보온병 카테고리가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커피를 즐기는 젊은 소비층을 위한 `메트로 에너제틱 원터치 텀블러`, 차(茶) 문화를 반영한 `인조이 티 텀블러`, `플래닛 원터치 텀블러` 등을 선보여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락앤락 관계자는 "광군제 기간 내 티몰 기함점에서 진행된 라이브 커머스에서도 6만개가 판매되며, 당일 티몰 텀블러 단품 판매량 1위에 올랐다"고 설명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