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즈볼 베이비 크림 런칭행사 '코즈볼과 위대한 탄생' 성황리에 개최

입력 2020-11-16 16:13  


매일 맞춤 화장품 코즈볼(회장 장인상)의 첫 번째 제품인 `코즈볼 베이비 크림` 런칭행사 `코즈볼과 위대한 탄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11일 리베라호텔 몽블랑 홀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코즈볼 베이비 크림`을 최초로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안전한 화장품 및 좋은 성분을 오래 보존할 수 있는 화장품`,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맞는 위생적인 일회용 화장품`을 목표로 하여 개발한 코즈볼의 첫 번째 제품이다. 특히 미세먼지, 유해균으로부터 화장품 제품의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소개됐다.

이어 대량생산을 위한 자동화 충진공정에 대한 설명도 이어졌다. 현재 코즈볼 베이비 크림을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 되는 친환경 외피속에 자동으로 화장품 내용물을 충진 할 수 있는 자동 충진 기계의 첫 시제품이 완성되어 참석자들에게 증정한 `코즈볼 베이비 크림`을 생산하는 모습이 동영상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다.

또한 개인별 매일 맞춤 화장품에서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코즈볼 어플리케이션의 첫 시연 모습도 공개됐다. 시연에서는 직접 사람의 얼굴을 스마트폰의 카메라로 촬영하여 촬영된 사진을 분석하여 피부의 상태를 점수화시켜 피부 상태를 측정하는 피부측정기능을 선보였으며, 여기서 측정된 피부상태 값에 따라 앞으로 개발될 성인용 코즈볼 제품이 추천되는 기능을 처음으로 공개하였다. 이와 더불어 개인별 피부정보 데이터를 저장하고 그 값을 개인의 프라이버시에 맞게 보관하는 기술도 선보였다.

코즈볼은 친환경 일회용 용기에 자동화된 충진 시스템을 통해 생산, 포장된 화장품 제품과 이를 각 개인별 사용자에 맞게 추천하여주는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모두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코즈볼이 제작후원을 하고 있는 SBS아침드라마 `불새2020`의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안제현 대표와 가수 진미령 등 연예계 인사 및 김일태 화백도 자리에 참석해 코즈볼의 새로운 산업발전과 국내 기술기업의 글로벌 성장을 축하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인상 회장은 "처음 코즈볼을 구상하고 그 계획을 실행에 옮겼을 때 많은 사람들이 불가능할 것이라고 이야기했으나, 믿어주신 많은 분들의 성원과 도움에 힘입어 여러분들께 약속한 제품과 어플리케이션의 개발의 첫 단추를 성공적으로 꿸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코즈볼 베이비 크림 제품을 더 개선시키면서 전 연령을 아우르는 코즈볼의 개발과 생산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