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디바이스 라피타, 4단계 피부관리 'H2 아쿠아필링기' 20일부터 사전예약판매

입력 2020-11-19 10:55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라피타`(La Pitta)가 4단계에 걸쳐 피부를 관리해주는 홈 아쿠아필링기 `H2 수소 아쿠아필링기`를 20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전했다.

라피타는 H2 수소 아쿠아필링기를 정식 출시에 앞서 이달 20일부터 30일까지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단독으로 사전 예약 판매한다. 라피타 공식 온라인몰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본 제품을 구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더불어 라피타는 아쿠아필링기 출시 및 사전 예약 판매를 기념해 본 제품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 커피 기프티콘과 자사 신제품 `비타 C 플렉스 비타민 앰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신제품은 수소수 자동 생성 기능이 있어 아쿠아필링용 화장수를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는 게 대표적인 장점으로 언급된다. 물만 넣어주면 수소수를 자동 생성해 피부 노폐물을 흡입하는 동시에 수분을 충전하고 필링과 블랙헤드 제거하므로 집에서도 피부를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이 기기가 자동 생성하는 수소수는 스킨케어에 도움을 주는 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정과 모공·각질 관리에 이롭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활성산소 제거에도 유익한 수소수는 모공 크기보다 작기 때문에 모공 속까지 침투 가능하므로 노폐물을 씻어내고 각질을 제거하기에 용이하다. 이처럼 피부 딥클렌징, 수분 공급에 기여해 아쿠아필에 적합하다.

또한 본 제품은 4단계 솔루션을 통해 피부를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1단계에선 PH 감소와 활성산소 제거로 수소토닝을 시작하고, 2단계에선 AHA 성분으로 피부에 숨은 각질을 관리한다. 3단계에선 BHA 성분으로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 얼굴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4단계에선 피부 속에 수소수를 투입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아쿠아필 솔루션을 마무리한다.

이외에도 흡입력이 강해 피지는 물론 블랙헤드 흡입까지 가능하고, 피부에 맞춰 흡입력 강도를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다. 이에 소비자들의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라피타 관계자는 "아쿠아필은 모공 관리와 피부 결 개선에 좋은 스킨케어법으로, 꾸준한 관리와 영양 공급이 필요한 피부에 추천된다"며 "수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본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