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어스가 풋풋한 청춘 감성을 담은 2021 시즌그리팅을 출시한다.
원어스는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1 시즌그리팅 `1US HOUSE 109`의 콘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폭죽놀이와 피크닉을 즐기며 여유로운 일상을 만끽하는 원어스의 모습이 담겼다. 내추럴한 분위기 속 환한 미소를 머금은 여섯 멤버의 풋풋하고 청량한 비주얼이 설렘 지수를 높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원어스의 2021 시즌그리팅은 `1US HOUSE 109`라는 셰어하우스에서의 풋풋한 청춘들의 사계절을 콘셉트로, 훈훈한 대학생 같은 여섯 멤버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그리팅에는 PVC 파우치를 비롯해 다이어리, 포스트카드 캘린더, 미니포토북, 스티커, 포토카드 세트 등의 알찬 구성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현재 온라인 판매 사이트 비젠트몰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23일 오전 11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원어스는 28일 오후 1시 `MyMusicTaste`를 통해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를 개최한다.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형제그룹 원위 역시 지원사격에 나서며 한층 풍성한 공연을 예고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