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버그룹, Fireblocks과 디지털 자산 보안을 위한 파트너십 확장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1-24 16:31  

앰버그룹, Fireblocks과 디지털 자산 보안을 위한 파트너십 확장


앰버그룹(Amber group)은 11월24일, Fidelity가 지원하는 암호 화폐 보안 제공 업체 Fireblocks과의 파트너십을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글로벌 디지털 자산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인 앰버그룹는 매일 수천만 건의 거래를 처리하며 현재까지 2,200 억 달러 이상의 거래를 기록하고 있다.

2017 년에 설립된 앰버그룹은 200 개 이상의 기관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으며 아시아 최고의 디지털 자산 유동성 제공 업체 중 하나로 꼽힌다. 최근 앰버 앱(Amber App) 출시와 함께 서비스 확장을 발표하여 회사가 광범위한 기관 및 개인 에게 서비스를 출시하였으며, 서비스의 핵심은 디지털 자산 저장 및 전송의 안전과 보안을 보장하는 것이라 피력한 바 있다.

아시아에서 Fireblocks의 MPC (Multi-Party Computation) 기반 기술을 처음으로 채택한 앰버그룹은 거래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Fireblocks의 인프라를 채택하였다. Fireblocks을 사용하면 자산 보안과 속도간에 완벽한 균형을 이룰수 있고, 이로써 Amber group은 최상급의 보안을 유지하며 고속 실행 및 거래를 이루어낼수 있게 된다.



앰버그룹의 CEO 마이클 우 는 "MPC와 임계 서명방식은 기존의 멀티-SIG의 기술을 능가하고 궁극적으로 차세대 개인 키 보안의 수단이 되는데 필요한 유연성과 보안을 제공했다"고 말했으며 Fireblocks의 ceo Shaulov는 "앰버그룹은 MPC 기술을 배포함으로써 보안 손상 위험없이 대규모 결제를 이전 할 수있는 능력을 운영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 말했다.

디지털 자산 보안에 대한 Fireblocks의 다층 접근 방식은 MPC와 하드웨어 격리를 결합하여 사이버 공격 및 내부 사기로부터 고객의 개인 키, API 키 및 예금 주소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따라서 Fireblocks의 네트워크를 통해 앰버는 거래소 계정, 클라이언트 주소 및 콜드 스토리지 관리자 간의 전송이 절대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한다.

Fireblocks의 고급 보안 방식인 MPC-CMP는 향상된 보안을 제공하며 표준 MPC보다 8 배 빠른 트랜잭션 서명 속도를 제공하여 업계 MPC 솔루션을 향상시킨다. 앰버는 앞으로 이를 통해 맞춤형 키 관리 솔루션을 구성하고 빠르고 안전한 방식으로 상대방에게 자금을 전달할 수 있다.

이번 발표로 Stephen Richardson,Fireblocks의 상품전략 부사장은 ,"외환 유동성과 거래량이 수십억 달러에서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앰버는 디지털 자산 시장 성장의 핵심 주체" 라고 말하며 "앰버는 Fireblocks의 지원 확대로 경쟁력을 향상시키며 기관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혁신적인 신제품들로 디지털 자산 공간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고 덧붙혔다.

디지털 자산 산업에서 더 많은 자본을 운영하는 기업은 디지털 자산과 관련된 위험에 대한 강력한 보험 정책을 점점 더 요구하고 있는 가운데, 오늘날 디지털 자산 거래소 및 관리인이 제공하는 주요 보험 적용 범위는 지갑 보관 보험 정책이지만 적용 범위가 제한될 수 있다. 업계 내 많은 곳에서 콜드월렛 솔루션을 제공하지만 Fireblocks는 전송중인 디지털 자산에 대한 보험을 확보 한 최초이자 유일한 솔루션이다.

앰버그룹의 CEO Michael Wu는 "앰버 그룹은 디지털 자산 제품 가격 책정, 거래 및 헤징 분야의 시장 리더이며 전 세계적으로 60 개 이상의 거래소 및 기타거래에서의 주요 참여자입니다. 암호 화폐 및 법정 화폐 전송과 결제를 실시간으로 안전하게 처리하는 앰버의 능력은 우리 거래 운영의 핵심입니다. 앰버의 명성은 기업 전체에서 엔터프라이즈 급 사이버 보안, 암호화 보안 및 운영 보안에 투자하겠다는 우리의 노력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고 말하였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