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말자싸롱, '2020 IFS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 참가

입력 2020-11-26 10:53  


오는 26일(목)부터 28일(토)까지 맥주 전문 브랜드 `청담동말자싸롱`의 가맹본부 ㈜금탑에프앤비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 IFS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변화된 소비패턴인 1인중심, 배달중심의 식생활을 반영한포장 및 배달을 활용한 창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박람회 주최국인 `IFS 프랜차이즈 서울` 사무국은 ▲행사장 내 실시간 체류인원 확인으로 시설면적 4㎡당 1명 인원 제한 ▲ 상시 외부공기 유입 및 2시간 간격으로 공기질 측정 ▲ 개인 간 거리두기 ▲ 전자 출입명부 작성 ▲ 전시장 내 전 직원 마스크 및 비닐장갑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안전한 박람회로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청담동말자싸롱은 최근 코로나19로 변화된 배달시장에 맞춰 맥주, 안주 배달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적극적인 SNS 홍보 마케팅과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신메뉴 개발 등 매출증대에 노력하고 있다. 또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가맹점 지원에 나서 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착한프랜차이즈` 인증을 받았다. 또 4년 연속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하는 국내 대표 맥주 전문 브랜드로 확고히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속적으로 창업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창업박람회에 참가한 청담동말자싸롱은 외식 브랜드에 경험이 없는 초보창업자에게 창업 준비 단계부터 상권분석, 입지선정, 맞춤 슈퍼바이징 등 창업 후 사후 관리까지 전문적인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전 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로부터 쉬운 맥주창업 브랜드로 평을 얻었다.

청담동말자싸롱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소규모 창업, 소자본 창업, 배달창업과 같이 합리적인 창업 개설을 찾는 분들이 많다"며 "가맹점과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하여 청년창업자, 주부창업자 등 다양한 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창업정보를 공유하고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청담동말자싸롱 창업정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IFS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 레드카펫존 D15에 위치한 부스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며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