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잡아야 성적 오른다" 중등 온라인 학습 엠베스트, 겨울방학 대비 학습 프로그램 제공

입력 2020-12-04 09:32  


학생들에게 1년 중 가장 중요한 시기라고 할 수 있는 겨울방학이 목전에 다가왔다. 특히 예비중학생이라면, 부족한 과목과 영역을 확실히 보충해야 학력저하를 막을 수 있다.

이에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는 중학교 진학을 앞둔 예비중학생을 위한 겨울방학 대비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2019년 중등유료인강 공시매출기준) 메가스터디교육㈜의 엠베스트는 예비중학생부터 예비고등학생까지 체계적인 성적향상 콘텐츠와 시스템을 완비한 중등 온라인 학습이다.

엠베스트는 하위권부터 최상위권까지, 본인의 실력에 맞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수준별 내신 강좌를 갖췄다. 학교 교과서에 최적화된 주요과목과 암기과목 3,200여 개의 강좌로 개념부터 실전 대비까지 가능하다. 특히 중학생 내신 성적을 좌우하는 `수학`과 `영어` 과목의 경우 보다 세분화되고 심화된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는 게 특징이다.

또한 국어 유현진, 영어 박영아, 과학 장풍 등 각 과목을 대표하는 스타 강사를 필두로, 자신있게 이력을 공개한 강사가 다수 포진돼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끊임없는 신규 강사 영입으로 학생들의 학습 효율과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여러 명의 강사 중 자신에게 맞는 선생님을 고를 수 있으니, 수준은 물론 취향과 성향에 맞는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다.

엠베스트의 강의는 단순히 오프라인 강의를 동영상으로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그 자체로 하나의 `콘텐츠`에 가깝다. 스타 강사진은 업계에서 매출 정상을 지키면서도 끊임없이 최근 트렌드에 맞춘 세련된 강의를 만들어낸다. 이해력과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멀티미디어 자료, 컴퓨터그래픽(CG)이 동원되고 학교나 집에서는 직접 해볼 수 없는 과감한 실험도 전개된다.

시즌에 따라 맞춤형 커리큘럼 및 강의도 제공한다. 중등 기초 개념강좌를 제공하는 예비중 강의를 시작으로 방학 단기특강, 내신 진도강좌, 시험 대비 특강, 내신 심화 및 예비고 강좌까지 다채롭다.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놓치면 1학기 학습습관은 물론 실력까지도 완전히 무너질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며 "특히 예비중학생이라면 지금 이 시기를 잘 다져놓아야 중학교 1~3학년, 더 나아가 고등학교 학습까지 안정적으로 해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에서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중등인강 무료체험` 서비스 제공한다. 초·중등 전 학년 전 과목 학습 강좌 및 콘텐츠는 물론, 학습 전문가의 1:1 학습 관리까지 모두 체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