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놀아보자”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 아이들과 함께한 ‘특별 미즈캠핑’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2-11 07:30  

“제대로 놀아보자”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 아이들과 함께한 ‘특별 미즈캠핑’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가 아이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겨울 차박의 세계로 시청자들을 초대했다.

지난 10일 밤 8시 방송한 KBS Joy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 3회는 `나는 놀겠어 : PART 1`을 부제로 자라섬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미즈캠퍼들의 특별한 겨울 차박이 소개되며 감성과 힐링을 선물했다.

`나는 놀겠어 : PART 1`라는 부제에 걸맞게 국내에 단 3대뿐이라는 역대급 캠핑 트레일러가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등장부터 엄청난 위용에 라미란과 김숙, 정혁 3MC도 눈을 떼지 못했다.

편안한 취침이 가능한 높고 넓은 루프톱 텐트, 다양한 레저 장비를 적재할 수 있는 공간, 편의성을 최대한 높인 합리적인 수납공간, 어떤 길도 주행가능한 바퀴와 넉넉한 배터리까지. 마치 `움직이는 놀이동산`을 연상케 하는 트레일러였다.

아이와 함께하는 `미즈캠핑` 고수들의 특별한 겨울 차박도 눈길을 끌었다. 한때 군인을 꿈꾼 밀리터리 맥시멀 캠퍼는 물론, 라탄과 화이트톤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 슈퍼맘, 그리고 `캠핑계의 이영자`로 불리는 미즈캠퍼의 대모까지 특별한 미즈캠퍼들이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에 함께하며 캠핑 욕구를 자극했다.

여기에 `캠핑 초보` 배우 최정윤과 딸 지우가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에 함께하며 미즈캠핑의 매력을 제대로 느꼈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원더우먼 미즈캠퍼들의 각양각색 아이템들과 캠핑 꿀팁 향연에 아이들과 함께하는 겨울 차박의 매력에 푹 빠져드는 시간이었다.

미즈캠퍼들이 함께한 만큼, 캠핑 요리들도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바로 `제1회 미즈캠퍼 캠핑요리 대회`가 개최된 것. 최정윤의 토마토 파스타를 필두로 고구마 묵, 굴밥, 육전, 육회, 돈가스 스테이크 카레 정식, 불고기 떡볶이, 펭수 주먹밥 등 맛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미스캠퍼들의 요리에 행복이 가득한 식사시간이 완성됐다.

한편 `겨울 차박`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는 매주 목요일 밤 8시 KBS Joy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