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바이오,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airdays)' 출시 이벤트 진행 "반값 할인에 50장 구매 시 50장 더"

입력 2020-12-18 14:32  


황사, 미세먼지 등의 대기오염과 새로운 바이러스의 출현까지, 숨 쉬는 것 자체가 중요해진 시대가 도래하며 마스크는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더불어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의 3차 대유행 확산세가 이어지며 유해 물질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마스크 선택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대우산업개발 계열사인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 ㈜DW바이오는 확실한 품질과 물량 관리를 통해 "대한민국이 숨쉬기 좋은 날"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아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airdays)`를 출시하며 마스크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는 기저귀에 사용하는 부직포 원재료를 안감으로 사용하여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나고, 피부 자극과 답답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랜 시간 동안 귀에 걸쳐도 아프지 않은 끈을 개발 및 적용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가장 큰 장점은 숨쉬는 공간을 넓게 확보한 인체공학적 설계에 있다. 마스크에 입술이 닿지 않는 `새부리형` 제품에, 마스크와 입 사이의 거리를 3.5cm까지 확보하여 호흡 시 불편함을 줄였다.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 KF-94는 소형, 대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자신의 얼굴 크기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착용할 수 있다.

현재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 공식몰에서는 런칭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KF-94 마스크를 기존가에서 50% 할인 판매하는 데 이어, 50장 구매 시 50장을 추가 증정하여 1장당 2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더블 혜택을 마련했다. 2020년 12월 10일부터 2021년 1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최소 주문 수량은 50장부터 가능하다.

㈜DW바이오는 충북 청주시 오창과학산업단지에 자체 공장을 설립, 매월 최대 2억 장 이상의 마스크를 생산할 수 있는 초대형 시설을 구축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까다로운 검증과정을 거쳐 KF-94 등급을 획득해 안정적인 물량 공급능력과 함께 품질 경쟁력까지 갖춘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는 이와 같은 기업의 강점을 살려 모든 국민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늘 일관된 제품을 공급하고자 하는 염원을 담아 출시된 브랜드다. 기업의 이윤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과 나누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다.

㈜DW바이오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한 국가적 위기 극복에 도움이 되고자, 장당 290원에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를 구매할 수 있는 런칭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부담 없이 대량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소중한 가족과 이웃에게도 선물하며 건강을 챙기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K방역의 든든한 우군으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믿을 수 있는 마스크의 기준이 되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