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리딩 브랜드 도약하는 킴보,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주목

입력 2020-12-24 09:35  


커피 브랜드 `킴보(KIMBO)`의 네스프레소 커피 호환캡슐이 마니아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첨단 시설 및 최신 공정 기법으로 하이 퀄리티 캡슐 커피를 생산한다는 점, 브라질을 비롯한 라틴 아메리카 지역 내 커피 작물의 모든 재배 단계를 꼼꼼히 모니터링한다는 점에서 커피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현대경제연구원 조사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성인 1인 당 커피 소비량은 최근 1년 간 353잔 수준으로 집계됐다. 이는 세계 평균인 132잔보다 2.7배 높은 수치다. 특히 최근 코로나19 유행에 따라 가정 내 커피 소비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실제로 가정에서 가정용 반자동 커피머신을 직접 구입해 캡슐커피로 커피를 즐기는 수요층이 늘고 있다.

캡슐커피는 전용 캡슐에 담긴 분쇄 커피로 원두 산화를 방지하기 위해 밀봉된 것이 특징이다. 전용 머신만 갖춰져 있으면 언제든지 누구나 고품질의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다는 점, 제조 및 보관의 편리하다는 점에서 가정용 커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킴보는 1963년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시작된 커피 브랜드로 한국인 기호에 최적화된 네스프레소 커피 호환캡슐을 선보이며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킴보 네스프레소 호환캡슐은 아르모니아(ARMONIA), 나폴리(NAPOLI), 인텐소(INTENSO) 등 세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아르모니아는 100% 아라비카 커피로 꽃내음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커피 향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나폴리는 최고급 아라비카와 로부스타의 콜라보 제품으로 풍부하고 안정적인 향 그리고 막 구운 비스킷 풍미가 두드러지는 것이 포인트다.



인텐소는 다크 로스팅이 포인트인 나폴리 대표 전통 커피의 맛이다. 다크 초콜릿의 여운이 남는 뒷맛과 강렬하고 풍부한 향이 일품이라는 평가다.

킴보 네스프레소 커피 호환캡슐의 가장 큰 특징은 이탈리아 전통 커피 맛을 누구나 손쉽게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다. 무엇보다 맛과 향의 강도에 따라 세 가지 유형으로 출시되어 소비자 기호를 높인 것이 강점이다.

관계자는 "차별화된 블렌딩 과정을 통해 균형 잡힌 산미와 더불어 풍부한 바디감을 구현하는 것이 킴보 호환캡슐의 가장 큰 장점"이라며 "네스프레소 호환캡슐로 언제 어디서나 고품질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라는 점에서 다수의 소비자 선택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