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조선호텔의 또 다른 독자브랜드’ 그래비티, 12월 30일 그랜드 오프닝

입력 2020-12-30 12:00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GRAVITY Seoul Pangyo, Autograph Collection)이 12월 30일 오픈한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은 ‘잠들어 있는 일상을 깨우는 에너지’ 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자신만의 개성과 가치를 찾아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감각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신세계조선호텔의 또 다른 독자브랜드 호텔이다.

한국의 실리콘밸리, 판교 중심에 위치한 그래비티는 총 지하 6층~지상 19층 규모로 총 306개 객실과 총 3개의 식음업장, 연회장 스페이스 볼룸, 실내수영장과 피트니스 및 GX룸 등 그래비티 클럽으로 구성됐다.

그래비티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공간구성으로 프로젝트마다 특유의 숨결을 불어넣고 있는 스페인 바로셀로나 출신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라자로 로사 비올란(Lazaro Rosa Violan Studio)이 중력이라는 브랜드 컨셉을 공중부양(levitation)과 균형(balance)이라는 두 키워드로 풀어내 유니크하면서도 유연한 플랫폼으로서 호텔의 공간을 완성시켰다.

연회장에서부터 로비, 식음업장 등 모두 공간에서 화려한 조명들과 다양한 가구배치, 기하학적인 아트워크 등 각기 다른 요소들이 어울러질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호텔을 찾는 다양한 니즈의 게스트들이 자연스럽게 연상된다.

객실 내에는 시그니처 L자형 소파 배치와 옷장, 욕실 각각 공간의 결합과 분리를 통해 객실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레드, 그린, 그레이 등 감각적인 컬러 사용과 커다란 통창으로 쏟아지는 자연광 등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늑한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그래비티는 시그니처 향인 어웨이큰트웬티(AWAKEN20) 향을 브랜드에 맞춰 개발, 개성있는 베르가못 향과 청량한 그린 시트러스의 향을 조합해 호텔에 들어선 순간 매혹적인 숲으로 내딛는 경험을 선사한다.

객실 베딩으로는 조선 클라우드 컬렉션을 준비했다. 전 객실에는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컬렉션과 이탈리아 럭셔리 침구 브랜드인 프레떼(Frette)를 적용해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최상위 객실인 그래비티 스위트에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컬렉션 최고급 라인인 블랙 클라쎄 비치를 통해 완벽한 숙면을 자랑함은 물론 다이닝 공간 내 별도의 칵테일바를 전면에 구성해 더욱 차별화했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는 판교를 비롯한 분당 등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는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통해 커뮤니티 내 모던 허브를 지향하며 국내외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로 운영해나갈 계획이다.

라이프스타일 호텔인 그래비티는 시그니처 프로그램으로 그래비티만의 엔터테인먼트와 체험 콘텐츠를 제공하는 ‘그래비티 타임’과 취향별로 제안하는 커뮤니티 프로그램인 ‘그래비티 트라이브’ 등을 통해 판교, 분당 등 커뮤니티 내 모던 허브 공간으로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특히 그래비티 타임은 분기별로 고유의 테마를 구성해 호텔 각 공간에서 포토, 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계획이다. 그래비티 브랜드 컨셉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제안되는 그래비티 타임을 통해 단순한 숙박시설이 아닌 라이프스타일의 플랫폼으로 특화시켜 나간다.

호텔 2개층으로 이루어져 한층 여유있는 그래비티 클럽에서는 그래비티 데일리 핏, 타바타 등 다이나믹한 GX프로그램은 물론 아쿠아 액티비티, 싱잉볼 사운드테라피 까지 고객에게 다양한 테마 프로그램을 제안하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과의 추후 협업을 통해 ‘그래비티 트라이브’를 위한 소셜라이징의 공간으로 대표될 예정이다.

그래비티는 객실 안에서의 휴식뿐 아니라 다이닝과 함께 일상의 활력과 에너지를 더욱 느낄 수 있도록 신세계조선호텔의 노하우를 담아 다양한 식음업장(F&B) 3곳을 함께 운영한다.

낮과 밤의 무드에 따라 도심 속의 즐거움을 함께할 라운지 & 바 제로비티(ZEROVITY)는 조선호텔 시그니처 원두 비벤떼를 활용한 커피부터 J라거 수제맥주, 브런치와 이탈리안 요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오픈 키친으로 구성했다.

그릴, 중식, 누들, 일식 등 스테이션별 전문 셰프의 신선하고 다양한 요리와 함께 일상의 생기를 불어넣는 미식의 공간인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ANDISH)는 총 4개의 프라이빗 공간을 별도로 구성해 4인부터 최대 40명까지 활용할 수 있어 더욱 다양한 용도로의 제안이 가능하다.

도심 속 야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모던 일식 다이닝 호무랑(HOMURAN)은 일본 전통의 맛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 식재료의 식감을 살려 즉석에서 요리하는 정통 일식 갓포 요리와 스시 오마카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래비티 김선희 총지배인은 “신세계조선호텔이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호텔인 그래비티 서울 판교는 편리하면서도 섬세한 조선호텔만의 고객서비스와 매력적인 소셜라이징 컨텐츠를 접목해 새로운 호텔 문화를 선도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