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이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고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화(火花)`를 비롯해 `한(寒)`, `MOON`, `Where is love`, `LOST`, `DAHLIA`까지 총 여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화(火花)`는 동양적인 악기에 서늘한 감수성이 더해진 뭄바톤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훅과 감정 변화를 담은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지난해 발표한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를 함께 작업한 리더 소연과 작곡가 Pop Time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히트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앨범의 포문을 여는 `한(寒)`은 지난 2018년 발표한 디지털 싱글 `한(一)`과 `화(火花)`를 연결하는 곡으로, `천재 프로듀서` 소연과 `천재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의기투합해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펼쳐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멤버 민니의 자작곡이자 솔직한 감정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팝 장르의 `MOON`, 레트로풍의 펑키 베이스와 멤버들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Where is love`, 우기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작곡이자 이별 후의 감정을 노래한 R&B 장르의 `LOST` 그리고 아름답고 매혹적이라는 의미와 불안정함과 욕심이라는 상반된 의미를 가진 꽃 `달리아`를 테마로 한 미디엄 팝 장르의 `DAHLIA`까지 매력적인 총 여섯 곡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은 이별 후 행복을 되찾기 전까지의 과정 속에서 느껴지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담은 앨범이다. (여자)아이들은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이번 신보를 통해 자체 제작 아티스트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낼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