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생애 첫 예능 MC… '맘편한카페' 선택한 이유는?

입력 2021-01-18 12:40  




이동국이 은퇴 후 생애 처음으로 예능 MC에 나서게 된 각오를 전했다.

이동국은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의 MC로 인생 2막을 연다. 23년 간 각종 기록을 새로 쓴 K리그 레전드가 은퇴 2개월 만에 예능인으로 본격적인 새출발을 알린다. 여러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지만 MC는 `맘 편한 카페`가 처음이다. 그만큼 각별한 마음가짐, 각오가 담겨있다.

이동국은 "축구 선수로 은퇴를 했지만 제 2의 인생에서는 더 이상 은퇴가 없는 일을 하고 싶다"며 "축구 말고 자신 있는 것은 육아다. 방송인으로서 MC 이동국의 화려한 데뷔전, 새로운 출발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맘 편한 카페`는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스타들이 `맘 카페`를 오픈해 육아템, 살림템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구성이다. 결혼, 출산, 육아, 부부, 살림 등을 총망라한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스타들의 일상을 엿보는 재미도 더한다.

제작진은 "5남매 아빠인 이동국은 보통 엄마들보다 더 다이내믹한 육아 경험이 있다"며 "맘카페는 분명 엄마들의 공간이지만 이동국이라서 가능한 부분이 있다. `맘 편한 카페`를 통해 실제 경험담과 노하우를 가감 없이 방출하며 공감을 살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실제로 이동국은 겹쌍둥이 자매들과 막내 아들까지, 모두 키워본 `육아 만렙`이다. 여러 육아 프로그램이 존재하고 많은 스타들이 일상을 공개하지만, 이동국은 이 분야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존재감이다.

최근 첫 촬영을 마친 제작진은 "함께 출연한 다른 MC들도 이동국의 거침없는 입담과 찐 경험에서 나오는 육아 꿀팁 등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묘사했다.

`맘 편한 카페`는 이동국 외에도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워킹맘 장윤정, 40대 예비맘 배윤정, 살림의 여왕 이유리, 출산 2개월차 최희, 트렌디맘 송경아, 맘이 되고픈 홍현희 등 저마다 다른 사연을 지닌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맘 편한 카페`는 28일 목요일 오후 8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베일을 벗으며,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 생생한 현장 소식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