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드림캐쳐가 `Odd Eye`와 함께 새로운 매력을 머금고 돌아온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 계정에 드림캐쳐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드림캐쳐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Odd Eye`로, 유토피아를 꿈꾸는 드림캐쳐의 발걸음과 반전의 스토리를 품은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드림캐쳐 특유의 록 사운드에 힙합 리듬을 얹어 특별한 색깔이 탄생했다는 귀띔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드림캐쳐의 `Dystopia : Road to Utopia`에는 타이틀곡 `Odd Eye` 외에도 `Intro`를 비롯해 `바람아(Wind Blows)`, `Poison Love`, `4 Memory` 등 다채로운 색깔을 가진 트랙들이 알차게 수록될 전망이다.
특히 드림캐쳐의 세계를 함께 그려온 LEEZ와 Ollounder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드림캐쳐는 오는 26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 앞선 앨범들로 독특한 `Dystopia` 스토리를 이어온 만큼, 신보에도 남다른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드림캐쳐는 컴백에 앞서 오는 19일에는 리릭 스포일러를, 21일에는 새로운 미니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한다. 또한 22일에는 댄스 프리뷰, 21일과 25일에는 각각 `Odd Eye` 뮤직비디오 티저가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