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화(火花)`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오후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타이틀곡 `화(火花)`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블랙 캐주얼 의상을 멋스럽게 소화한 채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먼저 선이 강조된 섬세한 동작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불을 지피는 안무, 꽃을 피워내는 손동작 등 곡의 가사를 고스란히 녹여낸 포인트 안무와 뛰어난 표현력으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완성, `퍼포먼스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신곡 `화(火花)`는 이별 후의 감정을 `화`라는 중의적인 소재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여자)아이들은 한겨울 컴백에 걸맞은 이미지 변신과 아름다운 선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앞세워 가요계에 `(여자)아이들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1일 발매한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으로 전 세계 52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화(火花)`는 지니 뮤직, 벅스를 비롯한 국내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8일 만에 4,1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20일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화(火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