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드림캐쳐가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와 함께 행복한 컴백 주말을 보냈다.
드림캐쳐는 지난달 26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드림캐쳐는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하며 타이틀곡 `Odd Eye`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드림캐쳐 특유의 록 메탈사운드에 어우러진 폭발적인 댄스, 그리고 탄탄한 라이브 실력은 팬들의 감탄을 이끌어내기 충분했다는 평가. 여기에 특유의 스토리가 더해져 드림캐쳐만의 무대를 제대로 완성해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뿐만이 아니다. 다양한 온택트 콘텐츠를 선보인 것. 드림캐쳐는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리액션 비디오, 앨범 언박싱 등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V라이브를 통해 팬데믹 상황에서도 팬들과 적극적으로 만나며 `소통돌`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다.
드림캐쳐를 향한 팬들의 반응도 남달랐다. 신보 `Dystopia : Road to Utopia`가 초동 6만장을 넘어 매일 신기록을 쓰고 있는 것은 물론, `Odd Eye` 뮤직비디오가 공개 일주일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1500만뷰 고지에 다가서는 등 드림캐쳐를 향한 전 세계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드림캐쳐의 새로운 이야기에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글로벌 `인썸니아(InSomnia)`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사랑에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