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키즈폰 리틀프렌즈폰4 무료개통 6개월 요금지원

입력 2021-02-02 08:00  


LGU+가 초등학생을 위한 가정 학습 콘텐츠 `U+초등나라`와 통신 요금제를 결합한 요금 상품을 출시해 많은 학부모의 선택을 받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가정 보육이 증가한 시점에서 다양한 초등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 해당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월 4만4000원 상당의 초등 교육 서비스를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학부모 사이에서는 입학 선물로 이러한 요금제를 이용해 `키즈폰` 선물을 준비하는 비중이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LGU+에서 카카오리틀프렌즈폰3의 후속 모델로 지난달 출시한 카카오리틀프렌즈폰4가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모모폰에서는 초등학생 특화 핸드폰에 대한 행사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입학 밎 졸업 시즌이 다가오며 이러한 초등학생 핸드폰이 높은 판매량을 보임에 따라 다채로운 모델을 `공짜폰`으로 제시하고 있어 연일 `맘카페` 등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단독 프로모션으로 진행하고 있는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키즈22요금제` 개통 시 6개월 요금을 지원이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초등나라`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5개월동안 요금을 지원 받을 수 있는 구매 지원 혜택이 제시되고 있다. 선호도 높은 요금제와 `키즈폰`을 대상으로 이러한 수준 높은 혜택을 꾸려 많은 학부모의 구미를 당기고 있는 해당 카페에서는 `키즈폰` 추가 사은품으로 USB 무릎 담요, 캐릭터 핸드폰 거치대, `하트 그립톡`, `폰꾸 스티커` 등 초등학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이 밖에도 SK키즈폰인 LG X2 ZEM, 갤럭시A21s ZEM 등의 모델을 `공짜폰`으로 선보이는 것과 함께 5만원의 `캐쉬백`을 지원하는 등 연일 합리적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초등학생 인기 핸드폰 외에 `효도폰`으로 수요가 높은 갤럭시A21s 및 갤럭시A31 등을 할부 원금 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시작했다.

`U+초등나라` 요금제는 EBS의 만점왕부터 리딩게이트까지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초등 교육 콘텐츠를 애플리케이션 하나로 이용할 수 있는 가정 학습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부족해 진 현장 학습을 보완할 수 있고, 최근 필요성이 증대된 가정 교육을 원활하게 진행하는 것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리틀프렌즈폰4는 삼성전자의 갤럭시A10e를 활용한 초등학생 전용 스마트폰으로, 유해 콘텐츠 등을 차단해 안전한 핸드폰 사용 환경을 만들 수 있고, 자녀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는 기능 등이 지원된다. 고가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대한 수요가 `코로나19`와 동시에 곤두박질 친 현 시점에서 각 이동통신사에서는 `키즈폰`을 `틈새시장`으로 공략하고 있어, 다양한 신제품의 출시와 더불어 다채로운 요금제가 런칭되고 있는 추세다. `키즈폰` 및 `효도폰` 행사는 네이버 카페 모모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