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학기 영어 기초 잡아주는 와이즈캠프, 두두잉글리시

입력 2021-02-04 12:00  


비상교육 와이즈캠프에서는 코로나로 벌어진 학습 격차를 좁힐 수 있는 새 학기 영어 기초 잡아주는 방법으로 초등영어 프리미엄 학습 `두두잉글리시`를 선보이고 있다.

와이즈캠프의 두두잉글리시는 초등영어를 학생의 수준에 맞추어 학습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영어를 영역별로 분류하여서 파닉스와 리딩, 그래머, 스피킹, 라이팅, 영어 송과 함께 두두영어도서관 속 펀스토리북과 두두타임즈의 영문기사 관련 학습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다.

실력에 맞춘 영어학습이 가능한 두두잉글리시는 각 레벨에 맞는 영어 어휘력과 문해력, 언어 구사력 향상을 돕는다. 또한 와이즈캠프만의 학습 콘텐츠로 아이에게 영어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자연스럽게 접하게 하여서 영어실력을 향상시켜준다.

두두잉글리시는 레벨테스트를 통해서 아이의 영어학습 레벨을 객관적으로 확인하고 그에 맞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여서 어렵지 않은 단계부터 차근차근 익혀 나갈 수 있도록 돕는 콘텐츠이다.

두두영어도서관을 통해서 레벨과 장르별로 총 120권의 펀스토리북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영어실력에 따라서 입문, 초급, 중급, 고급, 최상으로 나누어서 스토리북 독서가 가능하다. 영어 펀스토리북은 애니메이션으로 보면서 읽기와 오디오로 듣기까지 가능하며, 미국식 발음과 영국식 발음을 다양하게 골라 들을 수 있어 리스닝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비디오를 통해 보고, 원어민 음성으로 정확하게 들은 후, 우리말 번역으로 학습하여서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해질 수 있는 콘텐츠가 제공되는 것이다.

두두타임즈에서는 영어로 된 신문기사를 제공해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레벨과 섹션별로 영자 신문기사를 제공한다.

기사를 읽고 이해한 후 기사내용을 정리하는 단계를 통해서 이해한 내용을 정리하고 요약하여 종합적 사고능력 향상을 돕는다.

와이즈캠프에서는 초등 영어 프리미엄학습 두두잉글리시 외에도 초등 겨울방학을 보내면서 좀 더 꼼꼼하고 체계적인 홈스쿨링이 가능하도록 비주얼코칭 학습으로 업계에서 유일하게 쌍방향 라이브 화상수업을 통해 학생의 발표력과 문제 해결력 향상을 돕고 있으며, 담당 선생님과의 1:1 전화 튜터링을 통해 담당 선생님이 직접 학생에게 학습 피드백을 전달하며 밀착 코칭을 제공한다.

비주얼코칭에 속하는 AI 학습 솔루션은 아이가 학습을 시작할 때부터 마칠 때까지 200%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 AI 몰리가 있다.

AI 몰리는 아이의 학습 시선데이터를 저장하고, 학습 집중도를 측정하며 학습 중 몰입을 돕는다. 저장된 데이터는 학부모 앱을 통해 AI 맞춤 리포트로 확인할 수 있다.

학부모는 AI 맞춤 리포트에서 아이의 학습 전 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학습률, 학습 태도, 학습 피드백까지 보며 밀착된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와이즈캠프 공식홈페이지 에서는 무료체험 신청 시 비상교육 수학문제집 1권, 한자 급수 문제집 1권을 100% 증정하고 있으며, 학습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