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강, 만취해 '속옷 차림' 활보? "알콜 쓰레기였다"

입력 2021-02-03 16:05  


모델 겸 배우 줄리엔강이 MBC `라디오스타`에서 속옷 차림으로 활보했던 만취 사건에 대해 해명한다.
오늘(3일) 방송 예정인 `라디오스타`는 범상치 않은 5인 권인하, 박선주, 줄리엔강, 이날치의 권송희, 신유진과 함께하는 `범 내려온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191cm 장신, 태평양 같은 어깨로 범상치 않은 피지컬을 자랑하는 줄리엔강은 9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이날 줄리엔강은 뜻밖의 취미 생활을 고백한다. 최근 상반신을 드러낸 채 산에 오르는 모습을 자신의 SNS에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한 그는 "옷을 벗는 이유는 멘탈 훈련 때문"이라고 설명한다.
이어 줄리엔강은 입구에서 정상까지는 맨몸으로, 정상에서 하산할 때는 옷을 입는다고 밝혀 MC들의 장난기를 자극한다. 스페셜 MC 하하는 "사진도 찍었겠다. 내려갈 땐 옷을 입는 거다"라고 깐족거렸고, 안영미는 "아 유 관종?"이라고 되물어 줄리엔강을 움찔하게 했다. 결국 그는 MC들의 `관종 몰이`에 "노노노노노"라고 변명을 쏟아낼 예정이다.
줄리엔강은 속옷 차림의 `히어로`로 변신했던 일화도 회상한다. 만취한 줄리엔강이 속옷 차림으로 편의점 의자를 정리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방 있다. 그는 "당시에 알코올 쓰레기였다"며 대국민 망신살 주사 사건 덕분에 CF 모델이 됐던 반전 일화를 공개한다.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줄리엔강은 연기자 활동 외에도 `진짜사나이`, `우리동네 예체능` 등 예능에서도 우월한 신체 조건과 운동 신경을 드러내왔다. 특히 예능 `진짜사나이`와 웹예능 `가짜사나이`에 모두 출연한 유일한 인물이기도 한 줄리엔강은 군대를 소재 삼은 두 예능 중 어떤 작품이 더 힘들었냐는 질문에 대한 솔직한 대답도 들려줄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자극한다.
줄리엔강은 대표작인 `지붕 뚫고 하이킥`의 내용을 최근에서야 이해했다며 "한국말을 못 해서 당시에 모니터링을 거의 안 했다. 최근에 다시 보는데 진짜 웃기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라디오스타`는 오늘(3일) 밤 10시 20분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MBC)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휘경  기자

 ddeh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