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TOP3 매니지먼트-전국투어 콘서트 쇼플레이와 계약 체결

입력 2021-02-04 08:50  




JTBC스튜디오와 쇼플레이가 `싱어게인` TOP3 매니지먼트, TOP10 전국투어 콘서트를 함께한다.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으며 매회 자체 시청률을 갱신, 시청률 10%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 속에 방송 중인 JTBC `싱어게인`이 쇼플레이와 매니지먼트와 콘서트 계약을 체결했다.

따라서 쇼플레이는 오는 8일 마지막 방송에서 결정될 `싱어게인` TOP3의 매니지먼트를 향후 1년간 맡게 되며 TOP10 전국투어 콘서트까지 맡는다. 방송을 통해 검증된 스타성과 음악성을 보여준 TOP3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비롯해 신곡 발매까지 음악 활동을 중심으로 활발히 행보를 펼칠 전망이다.

또한 `싱어게인 TOP10 전국투어 콘서트`는 김준휘(10호), 이소정(11호), 이정권(20호), 최예근(23호), 정홍일(29호), 이승윤(30호), 유미(33호), 태호(37호), 요아리(47호), 이무진(63호)까지 세미 파이널에 진출한 TOP10이 모두 출연한다. `싱어게인 TOP10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3월부터 7월까지 전국의 팬들을 만나며 음악으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이들은 방송을 통해 보여줬던 화제의 무대와 감동을 관객들에게 라이브로 고스란히 선사할 예정이며,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TOP10의 매력을 담은 새로운 무대들도 예고하고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쇼플레이 측은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오디션 프로그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싱어게인`의 열기를 오는 3월부터 시작될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이어갈 예정이다. 향후 매니지먼트를 맡은 TOP3와는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개인이 추구하는 음악 활동은 물론이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JTBC `싱어게인`은 과도한 경쟁 구도와 자극적인 편집에서 벗어나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힐링을 선사하며 일명 `순한 맛 오디션`으로 호평받고 있다. 특히 `싱어게인`은 매 방송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으며 참가자들의 무대 영상이 조회수 17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역대급 화제성을 입증했다.

쇼플레이는 대형가수 콘서트를 비롯하여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공연을 제작한 바 있다. 공연 전문 기획사에서 다양한 음원, 음반 등을 기획, 제작하는 음반 산업, 자회사인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여 정동원, 남승민, 송유진을 영입, 매니지먼트 하는 등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싱어게인 TOP10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3월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