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앤비(주)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1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인플루언서 검색엔진 및 통합 마케팅 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는 책임감 있는 태도로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기업에게 한국브랜드대상이 수여하는 상이다.
버즈앤비(주)는 "Better Think, Better Life, Better World"라는 기업 이념 아래 2019년 5월 설립된 스타트업이다. 설립 후 인플루언서 검색엔진 및 통합 마케팅 솔루션 `블링(vling)`을 론칭하고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으로 AI엔진으로 전세계의 크리에이터 데이터를 분석하여 광고주에게 가장 적합한 채널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블링(vling)은 마케팅의 시작점인 유튜브를 채널검색의 중점으로 두고 AI기반의 유튜버 데이터 분석 툴을 활용하여 캠페인 결과를 예측해 가장 효율적인 유튜버를 선정하고 있다. 키워드별 유튜버 검색 시 매칭에 대한 정확도와 구독자 순의 배치는 기존 서비스의 불편함을 해소하였으며, 트렌드 기반의 실시간 노출은 시간별 이슈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버즈앤비(주)는 창업 2개월 만에 9건의 특허 출원을 추진하였으며, 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사업(TIPS)선정되는 등 뚜렷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버즈앤비(주)는 한발 먼저 앞을 바라보는 선구안으로 다양한 마케팅 사업을 영위한다."라며 "광고주, 더 나아가 다양한 소비자가 믿고 사용하는 서비스를 위해 지금처럼 노력해달라."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