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침대 전문 기업 금성침대가 배우 이제훈을 모델로 한 새로운 TV CF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금성침대의 TV CF는 `착해서 안착하다`라는 메세지로 내 몸과 공간, 생활에 `착` 알맞은 침대라서 안착하게 되는 침대라는 의미를 표방하고 있다. 평소 연기력과 작품 선정에 있어 꼼꼼한 이제훈의 모습이 국내 기술로 깐깐하게 직접 생산하는 금성침대의 모습과 부합하여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내고 있다.
금성침대는 매트리스부터 프레임까지 침대의 A to Z를 직접 생산하며 기능과 품질, 디자인 등 모든 면을 융합한 합리적인 침대를 선보여왔다. 창업한 이후로 획기적인 매트리스 부품을 개발하는 등 40년간 침대에 정직을 담는다는 기업 철학을 유지, 한국사람에게 착 알맞은 침대를 만들어왔다.
또한 독자적인 기술력을 활용해, 환경까지 생각한 침대를 생산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전체 공정 과정은 인체에 무해하고 환경오염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또 제품을 개발할 때는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더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 환경을 만드는 제품을 제시하고 있다.
금성침대의 관계자는 "금성침대의 뛰어난 경쟁력과 편안한 매력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안착하다` TV CF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배우 이제훈이 가진 부드러운 이미지와 뛰어난 연기력이 잘 발휘되어 금성침대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준 것 같다"라고 밝혔다. 한편 배우 이제훈은 오는 4월 SBS 드라마 <모범택시>로 돌아올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