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테크 열풍 속 정품만 취급하는 신발멀티샵, '씨풋(CFOOT)' 주목

입력 2021-02-05 14:57  


작년부터 MZ세대를 중심으로 이른바 `슈테크` 열풍이 불고 있다. 슈테크란 슈즈와 재테크의 합성어로, 유명 브랜드에서 출시된 한정판 운동화를 구입해 더 비싼 가격에 되팔아 차익을 남기는 것이다. 코로나19로 인해 경기 불황이 이어지자 젊은 세대들이 용돈벌이를 목적으로 주목한 것이다.

물론 모든 신발이 슈테크의 대상이 되는 건 아니다. 유명 브랜드의 인기 제품이라는 전제가 붙어야 한다. 하지만 이러한 신발을 구하기엔 오프라인에서는 물량이 잘 없으며, 온라인에서는 정품 여부에 대한 걱정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100% 확실한 정품만을 판매하는 신발멀티샵 `씨풋(CFOOT)`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씨풋은 해외 정식 매장에 수입되는 제품들만 대상으로 하여 통관절차를 통해 물품을 배송하고 있다. 또한 조던이나 오프화이트, 이지부스트 같은 제품들에 대해 꾸준하게 신상품 업데이트를 거치고 있다.

신상 조던으로 ▲조던1 PSG ▲조던5 앤트러사이트 ▲조던6 카마인 ▲덩크 로우 코스트 ▲덩크 로우 코발트와 인기 조던으로는 ▲조던1 다크모카 ▲조던1 럭키그린 ▲조던1 블러드라인 ▲조던1 게임로얄 ▲조던1 코트퍼플 ▲조던3 데님 파이어레드 ▲조던4 파이어레드 ▲조던4 유니온 느와르 ▲조던4 파리 보르도 ▲조던5 탑쓰리 ▲조던6 트래비스 스캇 ▲조던6 DMP ▲조던6 블랙 인프라레드 ▲조던 11 콩코드 ▲조던11 브레드 ▲조던11 스페이스잼 ▲조던11 72-10 ▲조던11 72-10 ▲조던11 조지타운 등이 입고 되었다.

나이키 제품으로는 ▲에어포스 파라노이즈 피스마이너스원 ▲덩크 디스럽트 게임로얄 블루 ▲덩크 디스럽트 블랙 ▲덩크 세라믹 ▲덩크 베니어 ▲덩크 브라질 SP ▲덩크 시카고 ▲덩크 카시나 블루 ▲SB 덩크 션 클리버 홀리데이 ▲사카이 베이퍼와플 블랙 ▲사카이 베이퍼와플 푸시아 ▲사카이 베이퍼와플 옐로우 ▲사카이 베이퍼와플 레드 ▲덩크 엠부쉬 블랙 하이 등 새롭게 들어왔다.

뿐만 아니라 ▲이지350 브레드 ▲이지350 트리플 블랙 ▲이지350 지브라 ▲이지350 클라우드 ▲이지350 카본 ▲이지350 화이트 ▲이지500 솔트 ▲이지500 본화이트 ▲이지500 블랙 ▲이지700 웨이브러너 ▲이지700 스태틱 ▲이지700 모브 ▲이지700 반타 ▲이지700 솔트 ▲이지700 이너시아 ▲이지700 아나로그 등 아디다스 제품도 최신 입고 되었다.

씨풋 관계자는 "씨풋에서는 확실하게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다"라며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컨버스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해외구매대행으로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제품들도 찾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