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씨아이엑스)가 퍼포먼스 비디오로 믿고 보는 무대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9일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타이틀곡 `Cinema`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CIX 멤버들은 타이틀곡 `Cinema` 제목에 걸맞은 영화관 앞에서 퍼포먼스를 펼쳤다. 복고 스타일의 영화관 앞과 화려하고 감각적인 무대를 오가며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자연스럽고 귀여운 스타일링이 CIX 멤버들의 매력을 더욱 높였다.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동시에 여유 넘치는 자유분방한 모습이 어우러져 다섯 명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이 빛났다.
`Cinema`는 모든 사건이 벌어지기 이전의 아름다운 시절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은 노래다. 곡의 주제에 맞게 업템포의 리듬과 경쾌한 멜로디는 그간의 몽환적이고 강렬한 음악과는 달리 CIX의 또 다른 매력을 극명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세계적인 댄스 크루 저스트 절크, 독보적인 안무가 최영준이 다시 한번 CIX 안무 제작에 참여해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완성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앞서 공개한 안무 연습 영상에서도 CIX의 화려한 댄스가 시선을 모은 바 있다.
한편, CIX는 컴백과 동시에 국내 및 해외 차트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기록했으며,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