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황선홍X안정환, 좌충우돌 고군분투 요리 도전기 '최고의 1분' 등극

입력 2021-02-09 09:00  




`월드컵 레전드 콤비` 황선홍과 안정환의 특별한 자급자족 이야기가 화려한 막을 내렸다.

MBC에 따르면 지난 8일 밤 9시 20분 방송한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 중 황선홍과 안정환의 고군분투 요리 도전기가 6.0%(닐슨코리아 수도권)의 시청률로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밤새 망둥이 사냥에 나섰던 황선홍과 안정환. 이들은 마지막 식사를 손수 차려내며 `자연의 맛`을 탄생시켰다. 물론 그 과정이 모두 순탄했던 것은 아니었다. 생선 손질 앞에서 진땀을 흘린 것을 비롯해 황선홍은 여전히 어리바리한 모습을 보여줬고, 여기에 안정환의 짓궂은 타박까지 더해지면서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두 사람의 손끝에서 힘겹게 완성된 요리. 고생을 마다치 않았던 만큼 특별한 맛이 이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감자밥과 칼칼한 망둥이 매운탕, 그리고 불향을 가득 머금은 망둥이 꼬치까지 한겨울 보약 같은 한 상이 완성된 것. 황선홍과 안정환은 감탄과 함께 침샘 가득 `먹방`을 보여주며 자급자족 생존기의 끝자락을 장식했다.

이날 `안다행`에선 황선홍과 안정환의 특별한 피날레가 그려졌다. 2002 한일월드컵 레전드들의 만남으로 그 시작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던 두 사람. 이들은 기대에 부응하듯, `환상의 티키타카`를 보여주며 `안다행`을 이끌었다.

특히 지금껏 찾아볼 수 없었던 황선홍의 `참새 허당미`는 물론, 이영표 편과는 180도 달라진 상황에 당황하면서도 `깐족 매력`을 거침없이 발산하는 안정환이 탄생시킨 색다른 모습은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기 충분했다는 평가다.

여기에 `월드컵 레전드`들의 만남답게, 비하인드 스토리도 빼놓을 수 없었다. 황선홍과 안정환이 직접 털어놓는 2002년 국민들을 열광케 했던 명장면 이면의 이야기들, 그리고 `빽토커`로 나선 김병지와 설기현의 감칠맛 나는 추임새는 `안다행` 만이 선사할 수 있는 선물이었다는 반응이다.

한편 황선홍과 안정환의 이야기가 막을 내린 가운데, 또 다른 주인공에 대한 기대감도 커져만 가고 있는 상황. `안다행` 최초 여성 절친의 케미스트리를 만나볼 수 있는 한혜진, 이현이의 자급자족 자연 적응기는 오는 15일 밤 9시 20분 MBC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