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패션, '쇼핑페스타' 티저 프로모션 공개... 최대 50% 할인쿠폰 제공

입력 2021-02-16 10:50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연중 최대 할인행사 `쇼핑페스타` 시작에 앞서, 티저 프로모션을 공개한다. 티저 영상 기대평 이벤트, 100% 당첨 럭키드로우, 최대 5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매일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페스타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5%, 15% 할인쿠폰과 쇼핑포인트를 지급하며, `지고트 윤아 코트`, `다이슨 슈퍼소닉`, `캠핑카 일주일 이용권`, `에버콜라겐 세트`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바바패션 가입고객이라면 누구나 티저 기간 중 ID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신규 고객 혜택도 준비했다. 티저 영상을 공유하고 기대평을 남기는 참여자 전원에게 모바일 전용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회원가입한 친구와 친구를 초대한 회원 모두에게 5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특히 이번 `쇼핑페스타`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자사몰 자체 라이브 방송 `게릴라 방송`을 준비해고객들이 편리하게 랜선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자체 방송을 통해 바바패션의 다양한 인기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가 더욱 클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소녀시대, 세븐틴, 마마무의 스타일리스트로 알려진 서수경이 참여하는 자체 채널 라이브 방송을 시범 운영한다. 18일부터 22일, 23일, 26일 총 4번에 걸쳐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은 `스타일링 클래스`를 컨셉으로,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60분 동안 진행된다.

18일 방송은 `화보 속 윤아 스타일링 따라잡기-지고트`, 22일은 `러블리&비즈니스 캐주얼 두 가지 스타일링-더 아이잗·JJ지고트`, 23일은 `베스트 클래식 아이템 총정리-아이잗바바·지고트·컬렉션` 방송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추가적으로 26일 방송에서는 `봄을 맞이하는 21S/S 신상 스타일링`을 공개해 고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바바패션 관계자는 "언택트 쇼핑이 대세로 자리잡은 이 상황에서 이번 `쇼핑페스타`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상황이다"라며 "향후 자체 라이브 방송을 운영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단독 상품 판매, 큐레이션 쇼핑 등 차별화된 쇼핑 컨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쇼핑페스타`는 연중 최대 규모 쇼핑축제로, 매년 2월과 8월 두차례 진행된다. `아이잗바바` `더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더아이잗뉴욕` `JJ지고트` 등 바바그룹의 대표 여성 브랜드를 최대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상반기 행사는 2월 18일부터 23일까지 총 6일 동안 열릴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