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 시즌3’ 친구 여친 탐내는 15년 지기, 남친의 무한 신뢰 속 ‘사랑 VS 우정’ 결말은?

입력 2021-02-17 07:02  




연인보다 친구를 더 신뢰하는 남자친구의 행동 때문에 `연애의 참견` MC들이 분노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59회에서는 15년 지기를 무한 신뢰하는 남자친구와 연애 중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됐다.

고민녀의 남자친구는 자신의 여자친구와 친구가 잘 지내길 바랐다. 하지만 주사가 친구 애인에게 고백하는 것이고 친구의 전 여자친구와 사귈 수 있다고 말하는 친구의 선 넘는 발언에 고민녀는 불쾌함을 느꼈다.

어느 날, 친구는 고민녀에게 남자친구의 서프라이즈 파티를 제안했다. 다른 친구들도 함께한다는 말에 고민녀는 친구와 펜션에서 파티 준비를 함께 하지만, 다른 친구들은 끝까지 오지 않았고 친구는 단둘만 있는 펜션에서 애절한 사랑 노래까지 부르며 고민녀를 더욱 불편하게 만들었다.

이런 이야기들을 고민녀가 남자친구에게 털어놓았으나 남자친구는 친구를 의심하지 않고 무한 신뢰할 뿐이었다. 이후 고민녀와 남자친구는 홧김에 헤어지게 되는데, 친구는 이 두 사람을 따로 만나 이간질을 하여 남자친구와 고민녀의 사이를 더 갈라놓기까지 했다.

그러나 여전히 남자친구는 친구를 향한 믿음을 끝까지 거두지 않았고, 고민녀는 남자친구에게서 친구를 끊어낼 수 있는 방법을 MC들에게 물었다. 이에 한혜진은 "나야? 친구야? 유치하지만 물어보고 싶다. 친구와 남친은 절대 끊어지지 않는다. 오히려 여친의 자리가 대체 가능할 것"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김숙은 "남친과 친구는 15년 지기라 잘 맞을지 몰라도 고민녀와 친구는 남남일 뿐"이라고 지적했고, 곽정은은 "진짜 문제는 고민녀가 불쾌함을 호소를 했을 때 남친이 그냥 넘어갔다는 것이다"라며 문제점을 짚었다.

마지막으로 서장훈은 "남친이 고민녀를 생각하는 마음이 그렇게 크지 않다고 생각한다. 남친은 고민녀보다 친구를 더 이해하려고 노력한다. 고민녀는 자신에게 더 귀 기울여줄 사람을 만나라"라고 조언했다.

한편,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