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를 하루 앞둔 발라드 가수 청명이 ‘헤어지지 말자’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220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청명의 데뷔 싱글 ‘헤어지지 말자’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약 20초 분량으로 공개된 영상에는 그룹 크나큰(KNK)의 멤버 박서함이 출연, 아련한 눈빛과 쓸쓸한 감성으로 이별의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해 내 눈길을 끈다.
특히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와 함께 공개된 ‘헤어지지 말자 우리 처음처럼 그때로 돌아가’라는 가사는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220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발라드 가수 청명은 감미로운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실력파로, 데뷔 싱글을 통해 그간 갈고닦아온 보컬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하며 가요계에 새로운 남자 발라더로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헤어지지 말자’는 오랜 연인들이 겪는 흔한 이별, 사랑하는 사람과의 헤어짐을 앞둔 남자의 마음을 솔직하면서도 애절하게 표현한 곡으로, 고조되는 감정선에 따라 움직이는 스트링 선율과 미니멀한 편곡이 어우러져 덤덤한듯하면서도 애절한 감성을 담아냈다.
한편, 청명의 데뷔 싱글 ‘헤어지지 말자’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