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버추얼 케이팝(Virtual K-Pop) 장르를 개척해 나가고 있는 APOKI의 새로운 발걸음이 시작됐다.
APOKI는 지난 22일 오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GET IT OUT (겟 잇 아웃)`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2019년 4월 유튜브를 통해 처음 모습을 드러낸 뒤 다양한 가수들의 노래와 댄스를 커버한 영상을 업로드하며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에서 약 226만 명의 팔로워를 이끄는 `슈퍼 인플루언서`로 자리매김한 APOKI는 마침내 긴 여정의 종착지를 알리듯 첫 싱글 앨범 `GET IT OUT`을 발표하며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이후 많은 네티즌으로부터 APOKI에 대한 관심과 이슈가 이어지고 있다.
APOKI는 지금까지 기존 케이팝에서는 볼 수 없었던 버추얼 케이팝이라는 장르를 자신만의 세계관과 함께 녹여 독특한 뮤직비디오를 탄생시켰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에서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한 APOKI는 우주 속 존재하는 세계를 보여주는 여러 가지 이미지들을 통해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보는 재미를 더한 뮤직비디오는 많은 이들로부터 화제가 되며 음원 사이트에서도 좋은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다.
VV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APOKI만이 보여줄 수 있는 신선한 음악과 영상을 통해 대중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