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화이트 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 이벤트

입력 2021-02-23 16:40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2층에 위치한 뉴욕 3대 스테이크하우스 BLT 스테이크는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 사랑하는 연인과 더욱 특별한 화이트 데이를 기념할 수 있는 화이트 데이 스페셜 디너 & 이벤트를 오는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단 3일 동안 선보인다.

BLT 스테이크 고준명 총괄 셰프가 오직 화이트 데이 만을 위해 선보이는 스페셜 디너는 웰컴 드링크를 비롯한 로맨틱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해 줄 양질의 2인 스페셜 셰어링 메뉴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미식의 기쁨을 나누며 더욱 특별한 화이트 데이를 기념할 수 있는 로맨틱 스페셜 디너이다.

총 4코스로 구성된 스페셜 디너는 웰컴 칵테일, 아뮤즈 부슈와 BLT 스테이크의 시그니처 팝오버 브레드와 새우, 대게, 연어 타르타르, 조개 등 바다 풍미 가득 담긴 콜드 시푸드 플래터, 그릴드 랍스터와 베어네즈 소스가 애피타이저로 제공된다.

메인 요리로는 3주간 건조 숙성 되어 소고기의 풍부한 육질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USDA 프라임 등급의 본인 채끝등심이 매시드포테이토, 허니글래이즈드 제주 당근, 파스닙 샐러드와 함께 제공되며, 디저트로 피스타치오 크림뷜레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함께 제공되어 완벽한 로맨틱 디너를 완성한다.

또한 3만원 또는 6만원 추가 시 USDA 프라임 드라이-에이지드 티본스테이크 또는 USDA 프라임 드라이-에이지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등 메인 요리 선택이 가능해 기호에 따라 더욱 품격 갖춘 맞춤형 셰어링 코스를 맛볼 수 있다.

특히 BLT 스테이크 입구에 로맨틱 화이트 데이를 실감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사랑하는 연인과의 소중한 추억을 더욱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으며, 특별 선물로 셰프가 직접 만든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1세트를 증정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총 8명에게 증정한다.

당첨 상품으로는 BLT 스테이크 런치 세트 주중 2인 이용권 1매 2명, 더 라운지에서 선보이고 있는 세계여행 콘셉트의 핑크빛 달콤한 딸기 프로모션,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애프터눈 티 세트 주중 2인 이용권 1매, 서울 베이킹 컴퍼니, 5만원 상당의 케이크 1개 무료 이용권 및 엄선한 스파클링 와인 1병 등을 증정한다.

이용 가능 시간은 3월 12일과 13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3월 14일 1부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2부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까지 운영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