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미사 '열강영어학원', "수시와 정시 수능에 강한 수업과 타이트한 과제관리로 수능과 내신등급 극대화"

입력 2021-02-25 11:13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대로에 위치한 `열강영어학원`은 축적된 노하우와 학생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 영어 학원으로 많은 인정을 받고 있다. 미사강변지구에서 최강의 강사진을 기반으로 수시와 정시 수능에 강한 영어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이 학원은 레벨테스트를 통해 일정수준이 이상이 되어야만 수강할 수 있다.

열강영어학원의 KO(케이오) 원장은 "본원 수강생들은 미사강변지역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대부분은 중등부와 고등부다"라면서 "본원 중학생들을 기준으로 볼 때 영어 내신이 70~100점인 학생들만으로 구성돼 있고 수강생들의 과제 관리 강도가 아주 타이트한 편"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반드시 일정 수준 이상의 학생들만 열강영어학원에서 수강할 수 있는 건 아니다. 레벨테스트 결과가 일정수준에 조금 못 미치더라도 공부에 열의를 가지고 있는 학생이라면 담당 강사와 관리자가 지속적인 동기부여 상담을 통해 과제량을 개별 맞춤으로 조절해주면서 실력 발전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많다.

또한, 열강영어학원은 모든 수업내용에 대한 필기가 제대로 되어 있는지 복기노트 검사 및 그에 대한 구두테스트로 수업내용을 확실히 숙지하게 하여 체화시키고, 어떤 난이도의 지문이라도 생각하는 힘을 길러 지문 분석근육과 진짜 실력을 키워주는 학원으로 학생과 학부모들 사이에 알려져 있다.

아울러 내신에 출제되는 객관식, 서술형, 내부지문, 내부지문변형, 외부지문 등에 대한 적용 및 응용능력을 극대화시키고, 학생이 등원할 때마다 이행현황에 관한 자세한 피드백을 문자로 발송하며, 매월 영어성취도 평가(MEAT, Monthly English Achievement Test) 후 틀린 문항을 확실한 오답 정리하도록 그에 대한 테스트 관리까지 진행한다.

고3은 독해모의고사와 MEAT를 매주 실시, 중3~고2는 방학기간 중 격주 1회 실시(학기 중에는 월 1회), 초5~중2는 매월 1회 실시 후 성적을 피드백 및 오답정리하고, 내신 대비 기간에는 각 학교별 반 편성하여 10단계 관리를 통해 학교별 맞춤 대비로 등급과 성적을 최대한 향상시키고 있고, 각 학교별 내신 맞춤형 교재와 문제를 연구개발하는 R&D(교재개발)팀이 있어 내신등급 향상에 큰 힘을 보태고 있다.

중등관, 고등관, 고3관, 학습관리(PT)관 등 4개관으로 공간을 분리운영함으로써 각 학년별 맞춤 수업과 관리를 통해 학습 효과를 최대한 높이고 있다. 즉, 각 학년별/부별 전문운영관 체제를 갖추고 학생들의 실력향상을 최대한 이끌어 가고 있다.

KO(케이오) 원장은 "본원은 강력한 개별 맞춤 관리프로그램(PT, Power Training)을 통해 `열정 강한 기질`과 `목표를 향한 강한 열정`을 길러 학생들의 진학과 진로에 핵심 조력자 역할을 하여 영어공부의 훌륭한 동반자는 물론 인생의 멘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열강영어학원의 KO(케이오) 원장은 목동, 중계동 지역에서 오랜 기간의 특목고 및 내신 수능 영어 강의 경력을 토대로 특목고 합격생들과 SKY대를 비롯한 서울의 중상위권 대학 합격생들을 매년 다수 배출해왔다. 열강영어학원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