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4일 신곡 ‘Call U Up (Feat. 이하이)’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입력 2021-03-04 14:10  




유니버스 뮤직이 박지훈과 이하이의 달콤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엔씨소프트, ㈜클렙(Klap) 측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음원을 공개하며,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한다”고 전했다.

신곡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은 신스팝을 베이스로 한 미디엄 템포 팝 장르의 듀엣 곡으로, 아날로그 감성의 따뜻한 사운드에 박지훈, 이하이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예상치 못한 사랑에 빠진 두 남녀의 이야기를 리얼하게 표현했다. 여기에 프라이머리(Primary)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곡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특히 박지훈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음색과 이하이의 매력적인 보컬 하모니가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낯선 세계로 순간 사라졌던 박지훈이 시공간을 초월한 우주 세계 안에서 보여지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영상미와 그루비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박지훈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를 통해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보여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소울풀한 음색이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이하이는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 중이다. 프라이머리 역시 트렌디한 힙 사운드를 아우르며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등 뮤지션으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은 1월 IZ*ONE(아이즈원)의 ‘D-D-DANCE’, 2월 조수미X비 ‘수호신(Guardians)’에 이은 글로벌 K-POP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의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 유니버스 뮤직의 3월 발매 신곡이다.

박지훈, 이하이, 프라이머리가 함께한 유니버스 뮤직 신곡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음원은 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