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림넷-티켓트리, 기부&광고 페이백 키오스크 전국 소상공인에 지원

입력 2021-03-05 10:29  


㈜두드림넷(대표이사 유명상)과 티켓트리(팬텀엑셀러레이터, 대표 김세훈)가 기부&광고 페이백 키오스크를 전국 소상공인에 무료 지원하며 주목받고 있다.

앞서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 기부와 광고 플랫폼 전문 키오스크사인 ㈜두드림넷과 경제 선순환 티켓 전문 플랫폼 티켓트리가 대한민국 새로운 기부 문화 및 기부 문화 활성화와 이를 통해 경제 선순환 및 대한민국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 지원을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 양사가 지난 3일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두드림넷은 `행복나눔, 작은 관심이 믿음을 실천한다`라는 슬로건으로 대한민국 기부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키오스크 플랫폼이다. 티켓트리는 경제 선순환, 지역 경제 활성화 잘살자! 대한민국 캠페인과 기업 페이백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플랫폼이다.

양사에서 협업으로 진행하는 기부&광고 티켓트리 페이백 기부천사 빠샤 키오스크는 기부, 화면에 노출되는 광고 미션 수행, 교통카드 충전 등 각종 결제금액 결제 등을 하면 티켓트리 할인권이 제공된다. 또한 현물 교환권을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고, 설문조사 등 키오스크를 통한 각종 광고 및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양사는 국민들이 페이백으로 돌려받은 티켓트리 할인권을 사용하기 위해 전국의 티켓트리 자영업장 제휴처로 유입이 되어 자영업장 고객 유입과 매출 증대가 일어나면서 지역 경제 활성화와 경제 선순환을 이룬다는 계획과 새로운 기부 문화, 기부 금액만큼 티켓트리 할인권으로 돌려줌으로써 기부 문화 활성화와 이를 통해 기부금이 많은 소외 계층에 전달되면서 모두가 행복해지는 잘살자! 대한민국을 만들자는 청사진을 보였다.

또한, 양사는 전국의 소상공인들에 700만원 상당의 키오스크를 무료로 지원하기로 했다. 설치된 자영업장의 키오스크에서 창출되는 수익금의 10%를 제공, 지원 공유하는 정책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자영업장의 부가 수익을 안겨줌으로써 자영업장을 지원한다.

기부&광고 티켓트리 페이백 기부천사 빠샤 키오스크 신청은 티켓트리 할인권 제휴 사용처(잘살자! 대한민국 캠페인 참여)만 신청가능하며, 티켓트리 할인권 제휴 사용 신청과, 기부&광고 티켓트리 페이백 기부천사 빠샤 키오스크 신청 모두 티켓트리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등록 및 신청가능하다.


㈜두드림넷 유명상 대표이사는 "세계 최고의 키오스크 플랫폼을 꿈꾸며 지속적으로 기부 문화 활성화를 연구할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기부 문화를 연구하면서 모두가 얻고 행복해지는 선순환 기부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 대한민국 모든 소상공인들에 기부천사 빠샤 키오스크가 설치되면 키오스크에서 올라오는 많은 수익 중 대부분을 기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키오스크에서 페이백받는 티켓트리 할인권은 경제 선순환을 목적으로 발행된 할인권이며, 각종 모바일 상품권(SK주유&LPG권, GS주유권, 전국 5대 편의점 컬쳐랜드, CU편의점, BBQ, GS25, 이마트, 공차, 교보문고, 던킨도너츠, 데이터소다, 뚜레쥬르, 맘스터치, 미샤, 베스킨라빈스, 설빙, 세븐일레븐,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카페 마마스, 킹콩부대찌개, 토니모리,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해피콘,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 구매, 온라인 쇼핑 및 전국 티켓트리 거리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지속적으로 제휴 사용처가 늘어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