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라이비(TRI.BE)가 ‘Loca (로카)’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10일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가 오늘 오후 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 첫 번째 싱글 `TRI.BE DA Loca(트라이비 다 로카)` 수록곡 ‘Loca’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Loca’는 독특한 라틴풍 퍼커션과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가 트랩 비트와 어우러진 곡으로, 대중 앞에 선 트라이비를 소개하는 곡이다. 타이틀곡 ‘둠둠타(DOOM DOOM TA)’의 가사와 대칭되며 이어지는 특징을 갖고 있으며,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공동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최근 3D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Loca’ 뮤직비디오와 멤버들의 걸스웨그 가득한 안무 영상 등을 공개했던 트라이비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날 ‘쇼챔피언’에서 ‘Loca’ 스페셜 무대를 꾸미기로 했다는 전언이다.
타이틀곡 ‘둠둠타’ 무대와는 또 다른 트라이비만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록곡 ‘Loca’ 무대는 어떨지 팬들의 관심이 ‘쇼챔피언’으로 쏠리고 있다.
데뷔 후 국내외 음원 차트 및 음악방송 차트 상위권 진입,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포스트 말론(Post Malone) 등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된 세계 최대 레이블 리퍼블릭레코즈와의 글로벌 활동 협업 소식 등으로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트라이비는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 실력으로 호평받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