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리포즈(Oui, repose), 국내 최대 건설·건축·인테리어 전시회 '2021 코리아빌드' 참가

입력 2021-03-16 09:00  


위,리포즈(Oui, repose)는 오는 18일 국내 최대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전시회 `2021코리아빌드(KOREA BUILD)`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해당 전시회는 3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개최되며, 위,리포즈는 다양한 디자인을 기획해 그중 4가지의 실제모델을 공개한다. 실물을 보고, 내부 공간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로,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위,리포즈는 ㈜리뉴시스템의 새로운 브랜드로, Oui(예, 그렇습니다)와 repose(휴식, 쉼)의 합성어다. 휴식과 쉼의 긍정적인 표현을 통해 고객에게 진정한 휴식을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한다.

기존 이동식 주택의 패러다임을 바꾸기 위해 위,리포즈는 차별화된 건물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었다. 목조나 컨테이너로 획일화된 디자인의 기존 이동식 주택에 반해 콘크리트 구조물임에도 불구하고 자체 기술력을 통해 곡선형 표현을 가능케 하였다. 이로 인해 특징을 살린 아름다운 곡선이 돋보이는 건물 외관을 경험할 수 있다.

내부 공간 구성에도 기존 인테리어와 달리 차별성을 두었다. 내부 면적을 확장하기 위하여 곡선형 활용과 독특한 공간배치를 실행하였다. 실제 바닥면적 대비 실 사용면적을 늘릴 수 있게 되어 훨씬 넓고 쾌적하게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소형주택임에도 동일 면적 대비 많은 인원 수용이 가능하고, 일상생활에 필요한 모든 가전과 가구용품이 내장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이동식 주택을 아름답고 편안하며 진정한 휴식이 가능한 공간으로 만들고자 했다. 앱으로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 월패드 IoT 기술을 도입했으며, 빛의 각도를 계산하여 실내공간을 밝혔다. 무엇보다 중요한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수면 공간도 분리했다.

누구나 마음속에 꿈꾸던 낭만적인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높은 층고의 다락을 준비했으며, 쾌적함과 안락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본래 리뉴시스템이 가진 방수기술을 도입하여 철저한 방수뿐만 아니라 단열, 라돈 차단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

관계자는 "리뉴시스템이 선보이는 새로운 브랜드이기에 이번 전시회를 위해 위,리포즈를 알리고자 많은 준비를 했다"라며 "사전등록을 통해 많은 분들이 무료로 전시회에 참가해 직접 체험해봤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뉴시스템은 1999년 설립된 최첨단 방수 신소재 기업으로, 지난 2013년에는 자체 개발한 방수 관련 기술이 대한민국 10대 신기술에 지정되며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최근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년간의 연구를 거쳐 이동식 주택 사업에 뛰어들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