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삼총사'와 함께 새학기 어린이 건강 지킴이 역할

입력 2021-03-16 13: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최근 새학기가 시작됐다. 기상 시간등 갑작스러운 생활패턴의 변화로 성장기 자녀에게 필요한 영양 섭취로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을 구매를 고려하는 시즌이기도 하다. 이에 다양한 브랜드들이 관련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기업들은 콜라보나 자체 캐릭터 개발 등 친근함을 더한 키즈 마케팅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브랜드 자체 캐릭터는 귀여운 외관으로 호기심을 주고 캐릭터에 담긴 스토리텔링으로 자연스럽게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어 어린이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브랜드 차별화를 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의 자체 캐릭터 `코비 삼총사`는 호주에서 온 브랜드 특성을 살려 호주를 대표하는 친숙한 동물인 코알라를 모티브로 했다. 귀여우면서도 순수한 이미지로 친근함을 자아낸다.

세노비스 키즈는 츄어블 오메가-3, 멀티비타민미네랄,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등 엄마가 아이들에게 챙겨주고 싶은 영양에 츄오코비, 비타코비, 수퍼코비라는 세 가지 히어로 이미지를 투영했다. 아이들 곁에서 항상 건강을 지켜주는 상징적인 캐릭터 이자 친근한 느낌으로 먹는 즐거움까지 고려했다. 현재 세노비스 공식물에서 `히어로 삼총사` 구매 시 `츄오코비 백`과 `비타코비 필통`을 선착순 한정수량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언택트의 일상화로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아이들의 눈 건강관리도 소홀할 수 없다. 청정바다에 살며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와 베타카로틴 빔이 나오는 삼지창을 지니고 다니는 츄오코비와 함께 세노비스 키즈 `츄어블 오메가-3`는 성장기 우리 아이를 위한 필수 영양소를 담고 있다.

`츄어블 오메가-3`는 청정바다에서 수확한 어류에서 추출하고 중금속에 안전한 프리미엄 피쉬오일로 만든 오메가-3 (EPA 및 DHA 함유 유지) 500mg과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베타카로틴 1mg를 함유했다. 물고기, 거북이, 문어, 불가사리 등 귀여운 바다친구 모양 캡슐형태에 씹으면 톡 터져 나오는 새콤달콤한 오렌지 맛으로 간식처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작년, 처음으로 원격수업이라는 변화를 겪은 아이들에게 학교에 등교하게 된 올해의 개학 풍경 역시 낯설게 느껴지긴 마찬가지다. 앞당겨진 기상시간, 그리고 많아진 외부 활동 등 개학 후 달라진 생활패턴으로 에너지 소모량도 늘어났다.

15가지 멀티비타민미네랄 빔이 나오는 방패로 성장을 방해하는 요소로부터 우리 아이를 지켜주는 비타코비와 함께 세노비스 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로 아이의 기초영양을 쉽고 간편하게 챙겨줄 수 있다.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성장기 아이들 뼈 구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비타민K,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 6종,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13가지 비타민과 2가지 미네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귀여운 코알라 모양에 딸기, 포도, 오렌지의 3가지 과일맛으로 구성돼 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는 스웨덴 1위 유산균 제조사 프로비 (Probi)에서 개발하고 다수의 글로벌 특허로 인정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 50억 마리가 함유된 제품이다. `Lp299v`는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붙고 촘촘하게 증식하는 장점을 가진 유산균으로, 유해균을 억제시키고 유산균을 증식시켜 원활한 장 운동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실온에서도 50억 마리가 유지되어 보관하기 간편하고, 부드럽게 녹는 딸기 맛 파우더로 아이들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