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페스티벌의 탄생, '2021 리얼리티 러브 홀림픽' 개최

입력 2021-03-17 11:00  


2021년 5월, 온라인 페스티벌 `2021 리얼리티 러브 홀림픽`이 개최된다.

티켓은 티몬, 인터파크, 11번가, 옥션, 예스24 에서 가능하며 1차 5월1일, 2차 5월 29일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온라인 페스티벌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오프라인 페스티벌만의 소통의 장을 온라인 세상에 열어 참가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페스티벌 기간에만 오픈 되는 자체개발 전용 APP을 통해 만나는 "2021 리얼리티 러브 홀림픽 온라인 페스티벌"의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마음 전문가의 퍼포먼스로 만들어진 러핑테스트는 "리얼리티 러브 홀림픽"의 모든 참가자들이 어플 접속 후 체크해야 하는 필수 관문으로 인간이 갖추어야할 가장 중요한 영역인 사랑, 지혜, 정신, 순수, 책임 이라는 다섯 가지 능력의 밸런스를 테스트한다.

페스티벌 관계자에 따르면 러핑 테스트 만점자에게는 간단한 최후의 검증 테스트를 거쳐 3000만원의 러벨트로피와 상금까지도 지급된다고 밝혀 러브 도핑테스트에 대한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러핑 테스트를 완료하면 페스티벌 일정에 따라 APP에 준비된 다양한 프로그램 메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되는데, 이상형 월드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된 리얼 홀림픽 프로그램은 솔로들의 리얼 러브를 실현시키고자 마련됐다.

원하는 이성의 라인을 설정하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이상형이 조합되고 32강의 랜덤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한 길라잡이 역할을 해줄 전망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현재 나의 연인 혹은 배우자가 나의 천생연분인지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소울 테스트와 부부들을 위한 소통 솔루션을 제안하는 러브 시크릿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의미 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알차게 운영된다.

특히 `love myself 진정한 사랑의 시작은 나 자신으로부터`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선보여지는 강연과 공연 라인업이 특별한데, 국내 최고의 셀럽 곽정은, 김창옥, 엔조이커플, 홍현희/제이쓴부부의 믿고 듣는 강연과 독보적 보이스의 백지영, 김필, 헤이즈, 데이브레이크의 음색 깡패 4인방의 공연라인업이 예고되어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1등 테슬라(1명), 2등 갤럭시 북 플렉스2(10명), 3등 에어팟(20명), 4등 5만원 문화상품권(100명)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된 GOLDEN 티켓 이벤트는 오직 `리얼리티 러브 홀림픽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만 1인 1회의 기회가 주어져 5월의 특별한 기적을 선물하고 대규모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온라인 페스티벌의 화룡점정을 찍을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러브 홀림픽 온라인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