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형 보이그룹’ 오메가엑스, 11인 멤버 최초 공개…'전원 센터+비주얼돌' 탄생

입력 2021-03-26 08:59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 속에 프로젝트 보이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오메가엑스의 소속사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멤버 11명의 모습이 담긴 데뷔 트레일러 영상과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고, `K팝 어벤져스` 초대형 보이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블랙 앤 화이트로 스타일링한 오메가엑스가 시크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 함께 공개된 영상에선 블랙 수트를 입은 오메가엑스가 화려한 조명 아래서 파워풀한 칼군무와 압도적인 스케일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말미 `VAMOS`라는 의문의 메시지는 호기심을 자극하기 충분했다.

이날 공개된 오메가엑스의 멤버는 그룹 `세븐어클락` 송한겸을 비롯해 `ENOi` 한정훈ㆍ양혁ㆍ박진우, `스펙트럼` 김재한, `원더나인` 신예찬, `기동대` 김태동, `리미트리스` 이휘찬, `스누퍼` 장세빈, `원팀` 문제현ㆍ이진우이다.

총 8개 그룹에서 11명이 모인 오메가엑스는 각각 JTBC `믹스나인`,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MBC `언더나인틴`, KBS 2TV `더유닛` 등을 통해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각 그룹 활동 등으로 멤버별로 강력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어 2021년 가요계의 한 획을 그을 것으로 예상된다.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정식 데뷔를 앞둔 오메가엑스 멤버들의 사진과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라며 "오메가엑스는 멤버 하나하나 모두 사연이 있는 친구들로 멤버를 구성하기까지 약 1년 동안 캐스팅에 심혈을 기울였다. 오로지 한 꿈만을 향해 달려온 이들의 또 다른 시작에 뜨거운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오메가엑스는 그리스 문자 자모의 맨 끝 글자 `끝`, `최후`라는 의미를 담은 `오메가(OMEGA)`와 미지수 `X`의 합성어로, K-POP의 `끝판왕`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은 팀명이다.

한편, `K팝 어벤져스` 오메가엑스는 올해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