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첫 일상 브이로그 콘텐츠 예고…26일 첫 번째 주인공 유나 에피소드 공개

입력 2021-03-26 09:50  




ITZY(있지)가 소소한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VLOG) 콘텐츠를 최초 공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ITZY 공식 SNS 채널에 브이로그 영상의 첫 번째 주인공 유나의 포스터를 업로드했다. 이에 따르면 ITZY 막내 유나의 일상을 들여다볼 수 있는 새로운 자체 제작 영상은 26일 오후 6시 ITZY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

포스터 속 유나는 따스한 봄 햇살을 머금은 채 거울 셀카를 찍으며 자연스러운 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디저트 마들렌을 들고 인증샷을 찍으며 또래 친구들처럼 장난기 가득한 눈빛을 전해 영상 본편에 대한 기대를 끌어모았다.

이번 브이로그 시리즈는 K팝 팬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떨치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 잡은 이들의 무대 아래 일상을 담고 있어,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친근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ITZY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해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며 팬심을 더욱 뜨겁게 달구는 중이다. 2021년 새로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자체 제작 영상 `[CSI] Codename : Secret ITZY`([씨에스아이] 코드네임 : 시크릿 있지)를 통해 예능감을 아낌없이 방출하고 있고, 멤버 간 케미스트리가 빛나는 `2TZY : Hello 2021`과 영어 콘텐츠 `IT`z PLAYTIME with ITZY`(있지 플레이타임 위드 있지) 역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최근 매주 금요일 네이버 NOW.(나우)에서 진행하는 단독 라이브 쇼 `빈틈있지`에서는 인기 댄스 커버 유튜버 땡깡과 `Not Shy`(낫 샤이) 안무를 함께 추는 등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리더 예지는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의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Artist Of The Month) 주인공으로 선정돼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한 힐댄스로 `K팝 대표 퍼포머`다운 역량을 입증했다.

한편 ITZY는 4월 30일 새 앨범 `GUESS WHO`(게스 후)로 컴백하고 월드 와이드 팬들을 찾는다. 미국 동부시간 기준 내달 30일 0시,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발매하는 신보는 지난 22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