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파크몰, 동탄 그란비아스타

입력 2021-03-26 11:46  


코로나로 많은 변화가 있었던 지난 한 해, 그 중 큰 변화는 아무래도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 늘었다는 것일 것이다. 직장 생활을 하는 부모는 재택근무를 하게 되었고 자녀들 또한 학교를 가지 못하고 온라인수업을 진행했던 탓에 가족이 집에서 함께 하는 시간은 그만큼 늘었다.

이에, 최근 젊은 가족의 비율이 높은 신도시에는 가족 모두가 함께 이동하여 각 각 즐거운 시간을 누릴 수 있는 시설들이 한 곳에 모여있는 스포츠 파크몰이 주목받고 있다.

그 중 경기 남부 최대로 건설이 예정되어 있는 동탄역 그란비아스타는, 경기 남부권 최대 스포츠파크몰로 연일 많은 가족단위 고객들과 부동산투자자들로 인하여 관심 받고 있다.

동탄2신도시는 국내 최대의 계획 신도시로 다른 많은 신도시처럼 젊은 가족들이 상대적으로 많이 거주하고 있다. 특히 구매력이 가장 높은 30대에서 40대가 주요 소비 층을 이루고 있다.

이러한 젊은 가족은 이동 없이 한 공간에서 가구원 각자가 누릴 수 있는 즐거움을 가져가길 원한다. 동탄역 그란비아스타는 이러한 젊은 가족의 생활 패턴에 부합되는 곳이라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으며 준공은 2022년 상반기로 예정되어 있다.

운동 뿐 아니라 쇼핑, 외식 등 상업시설 까지 모두 복합적으로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실내 서핑장, 50미터 레인의 수영장, 야외스파, 대형 볼링장 등 가족단위 방문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패밀리엔터테인먼트 등 멀티플렉스몰로서 희소성 높은 조합을 가지고 있으며,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유럽 스페인 지역의 테마를 지닌 야외이벤트광장과 실내 아트리움, 노천 카페 스트리트 등, 이국풍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충분한 주차 공간은 동탄역 그란비아스타가 가진 장점 중의 하나로 대규모의 집객시설 입점이 가능하다. 또한 위치가 가진 장점 또한 뛰어나다. 동탄역과 직선 거리 600m정도로 도보 약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경부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로 진출입이 편리한 동탄대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수도권 어디에서도 차량으로 이 곳에 도착하기 수월하다. 동탄신도시가 가진 광역 교통 계획을 보면 현재 운영중인 SRT동탄역과 더불어 동탄 트램1호선, 2호선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GTX_A노선이 건설 중에 있어 일산 및 서울 어디에서도 한 시간 이내에 도착이 가능해지게 된다.

지하에는 주로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며, 적절하게 각 종 상업시설과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배치할 예정이다. 고층부에는 대규모의 집객시설이 배치되어 각 공간을 최대한으로 많은 사람들이 오래도록 누릴 수 있게 배치 예정이다. 현재 현장 근처 동탄대로 인근의 린스트라우스 앨리스빌1층에서 홍보관이 운영 중으로 더 많은 임대/분양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