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공무원 시험 합격 예측, 해커스소방 '합격예측 풀서비스'에서 확인

입력 2021-04-04 10:00  


2021년 소방공무원 시험이 지난 4월 3일(토)에 치러졌다. 자신의 합격을 예측하고자 하는 많은 소방 수험생이 소방공무원 학원 및 소방공무원 인강을 찾고 있는 가운데, 해커스소방이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해 정확한 합격을 예측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푸짐한 상품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4월 3일(토) 시험을 치른 소방 수험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로 채점 후 바로 점수를 확인할 수 있고, 정확도 99.7%를 기록하기도 한 해커스소방만의 믿을 수 있는 합격 컷 산출 프로세스로 실시간 합격예측도 해준다. 또, 실시간으로 합격 컷이 변동될 때 자동으로 문자 알림을 제공한다.

또한, 시험 당일 강사진의 과목별 해설강의도 제공했다. 소방학개론 이영철, 소방 한국사 연미정, 소방 영어 김정연, 소방관계법규 김진성, 소방 국어 최정 등 해커스소방 강사진이 해설 특강을 진행해 소방 시험에 대해 빠르게 분석해주어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쿠폰번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5일(월)까지 소방 시험장에서 받은 합격기원 티슈에 기재된 쿠폰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하면 바나나우유를 제공한다.

또한 원서접수비 최대 400% 이벤트도 진행해 많은 수험생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 참여 방법은 1단계 알림 문자를 신청, 2단계 응시표 인증, 3단계 시험 당일 채점을 진행하면 된다.

1, 2단계 참여 시에는 신세계 상품권 5천 원권(*100명 추첨)을 제공하며, 1~3단계 참여한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1~3단계에 참여하고 소방 필기시험에 합격한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라 많은 수험생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합격예측 풀서비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글을 10건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최다 작성자 5명을 추첨해 치킨 세트도 제공한다.

관계자는 "2021년 소방공무원 시험이 어제 치러졌다. 해커스소방은 시험 당일부터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많은 소방 수험생이 시험 직후 채점을 통해 합격 가능성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며 "모바일로 간편한 채점이 가능할 뿐 아니라 99.7%의 높은 정확도를 보여주는 합격 컷 산출 프로세스로 본인의 합격 가능성을 정확하게 예측해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 "이영철, 연미정, 김정연, 김정희, 김진성, 최정 강사 등 해커스소방 강사진이 시험 직후 라이브로 해설강의와 총평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궁금증도 해결해주었으며, 시험 당일 시험장에서 해커스소방이 제공한 합격기원 티슈에 포함된 쿠폰번호를 인증만 해도 바나나우유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치킨, 피자, 백화점 상품권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니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정확도 99.7%는 2020년 소방공무원 부산 공채(남) 기준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온·오프라인 소방공무원)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또한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 등 7급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경찰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지텔프(G-TELP) 등 다양한 어학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