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엠(SuperM)이 아시아의 대표적 보험사 프루덴셜 코퍼레이션 아시아(Prudential Corporation Asia)와 컬래버레이션을 펼쳐 화제다.
슈퍼엠은 신체적 건강뿐 아니라 정신적 건강까지 중요시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확산시키자는 취지로 기획된 프루덴셜의 `We DO`(위 두) 캠페인에 참여한다.
특히 슈퍼엠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9일 오후 7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캠페인 송 ‘We DO’ 음원을 발매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계정을 통해 동시에 공개할 예정이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슈퍼엠은 글로벌 시티즌(Global Citizen)이 진행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활동 참여 및 기금 마련 캠페인 `RECOVERY PLAN FOR THE WORLD’(리커버리 플랜 포 더 월드)’도 적극적으로 지지하며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행사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