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상업시설, 6개월 임대혜택과 인테리어 비용지원으로 주목

입력 2021-04-14 14:09  


코로나 백신과 경기회복에 따른 기대감이 증가하면서 창업을 하겠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창업에 들어가는 비용이나 임대료 등을 생각하면 망설일 수밖에 없다. 이러한 가운데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상업시설이 제공하는 임대혜택이 주목받고 있다.

처음 매장를 운영하면 초기 6개월의 경우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수익이 크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렌트프리 6개월로 이러한 고정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또한, 매장을 운영하려면 필수적으로 들어가야하는 인테리어 비용도 지원하고 있어, 기존 자영업자들은 물론 예비 창업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임대혜택의 결과로 100% 임대 완료된 지하 1층에는 송도 최대 규모의 스크린 골프장이 입점하고, 지상 2층에는 학원가, 뷰티업종, 스터디카페 등 대형 앵커업종이 입점해 있으며, 1층 역시 빠르게 소진되고 있는 상황이다. 1층에는 교촌치킨, 참치전문점, 무인밀키트, 무인편의점, 헤어숍 등 소규모의 다양한 업종들이 입점한다. 상업시설은 이미 완공된 상태이기에 즉시 입주가 가능하고 바로 영업이 가능하다.

인천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 앞에 위치하고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다. 상가 인근에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가 자리하고 인천대학교와 인천카톨릭대학교 송도캠퍼스 등이 인접하고 있다. 뉴욕주립대, 조지메이슨대, 유타대, 켄트대 등의 인천글로벌캠퍼스가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며 한국외국어대학교 송도캠퍼스 및 인하대학교 송도캠퍼스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향후 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1차 아파트 830가구, 오피스텔 125실의 고정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인근에 2차가 들어설 예정으로 더 많은 고정고객 확보가 가능하다. 2차 사업은 공동주택을 공급하고 있으며 오피스텔과 판매시설은 분양 준비 중에 있다.

인근에 송도 롯데캐슬 캠퍼스타운, 송도 롯데캐슬, 송도 캐슬앤해모로 월드뷰 등 아파트들까지 밀집하여 배후수요 또한 풍부하다.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 스트리트, 홈플러스 인접, 롯데몰과 신세계복합쇼핑몰 예정 등 대형 쇼핑몰들이 창출하는 인구도 유입이 가능하기에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송도국제화복합단지 2단계 조성과 관련하여 공동주택과 오피스텔 건설, 연세사이언스파크 조성계획과 송도연세세브란스병원 2026년 12월 개원예정 등 주변의 다양한 개발호재로 배후수요와 유동인구는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상업시설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55(M2-2BL)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1층~지상 2층, 총 113실 규모다. 홍보관은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단지 내 상업시설 1층에 위치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