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완전체 새 앨범 `Negentropy` 마지막 트랙 리릭 티저 오픈…감성 장인 면모 과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4-15 13:20  

DAY6, 완전체 새 앨범 `Negentropy` 마지막 트랙 리릭 티저 오픈…감성 장인 면모 과시




DAY6(데이식스)가 신곡 `우리 앞으로 더 사랑하자` 속 서정적 가사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정조준했다.

DAY6는 19일 미니 7집 `The Book of Us : Negentropy - Chaos swallowed up in love`(더 북 오브 어스 : 네겐트로피 - 카오스 스왈로드 업 인 러브, 이하 `Negentropy`)와 타이틀곡 ‘You make Me’(유 메이크 미)를 발표한다.

정식 발매에 앞서 타이틀곡 `You make Me`를 비롯해 새 앨범에 수록된 전 트랙의 일부 노랫말과 짧은 인스트루멘탈 음원을 만날 수 있는 리릭 티저 영상을 오픈하며 감성 장인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신보 마지막 트랙 `우리 앞으로 더 사랑하자`의 리릭 필름을 게재했다. "날 알잖아 넌 불안한 내 마음을 붙잡아 줘 I want your love 사랑해 줘 그게 내가 바라는 전부인 걸"이라는 애절한 표현으로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했다.

신곡 작사에 참여한 Young K(영케이)는 "외부 작사가님과 호흡을 맞춰 이야기를 같이 써봤다. 갈등과 상처를 딛고 다시 사랑해보자는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라고 메시지를 설명했다.

DAY6는 팬들의 염원에 힘입어 약 1년 만에 완전체 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신보는 5인 전원이 참여한 음반이자 2019년부터 약 2년에 걸쳐 진행된 북 시리즈의 완결판으로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Negentropy`는 `결국 우리를 회복시키는 에너지는 사랑이고, 사랑으로 인해 우리는 하나가 된다`라는 주제로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한다. Young K와 원필이 만든 타이틀곡 `You make Me`는 DAY6 음악 중 가장 새로운 존재감을 뿜어내는 노래로 4월의 따스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희망 가득한 가사와 새로운 멜로디 전개 방식이 특징이다.

한편 DAY6는 19일 오후 6시에 `사랑의 완전함`을 노래하는 새 음반 `Negentropy`와 타이틀곡 `You make Me’를 발매한다.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Sweet Chaos`(스위트 카오스), `Zombie`(좀비) 등 수많은 명곡을 만들어내며 `믿고 듣는 데이식스`로 자리 잡은 이들이 들려줄 DAY6표 감성송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