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슨, 실리콘 육아 아이템 특집 라이브커머스 진행

입력 2021-04-19 11:25   수정 2021-04-19 16:31


에디슨(㈜아이엔피)이 지난 1월 서포터즈와 엄마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라이브커머스를 다시 한번 진행한다.

4월 21일 오전 11시 네이버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는 2019년 출시 이후 스테디셀러이자 육아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스스로 실리콘 흡착식판`을 비롯해 실리콘 스푼포크, 신제품 프리미엄 실리콘 주방 조리도구 2종 등이다.

맘 카페에서 선호도가 높은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스스로 실리콘 흡착식판`은 엄마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보다 고급스럽고세련된 컬러로 리뉴얼 됐다. 또 아기가 먹기 편하도록 스푼의 디자인을 개선하여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육아템을 원하는 엄마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평가다.

기존 흡착식판의 장점으로 꼽히는 100% 국내산 플래티넘 실리콘과 백금촉매 제조법을 그대로 유지, 인체에 무해하고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내열온도가 높아 열탕 소독뿐만 아니라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젖병소독기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4월 키즈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육아 전문 쇼 호스트를 기용, 고객이 실제로 궁금해 하는 제품 사용법 및 특징에 대해 직접 시연하고 안내할 예정이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디슨몰(스토어팜)에서는 지난 방송 때, 방송을 보면서 제한 시간 내 구매를 해야 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해 1시간 타임특가가 아닌 당일 자정까지 할인 혜택을 주는 원데이 특가로 진행한다.

더불어 에디슨 키즈 라이브커머스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스토어찜 1천원 할인쿠폰과 소식알림동의 5% 할인은 물론, 방송 중에 진행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신제품 프리미엄 실리콘 주방 조리도구 2종 및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아울러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에듀앤테크 유아교육 도서를 1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에디슨은 올해로 출시 19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준비했다"며 "이후에도 여러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디슨의 실리콘 육아템 특집 라이브커머스는 4월 21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자정 12시까지 진행된다. 라이브 특가 상품 외에도 네이버에서 에디슨몰을 검색하면 0세부터 7세까지 다양한 영유아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