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 ‘퍼퓸 드 메모아’ 로맨스 패키지 선봬

입력 2021-04-28 14:10  




웨스틴 조선 서울은 특별한 향으로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 향수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는 고객이 많아짐에 따라 연인에게 그 날의 향기를 선물할 수 있도록 ‘퍼퓸 드 메모아’ 로맨스 패키지를 오는 5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퍼퓸 드 메모아’ 패키지는 소수의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향기를 만드는 유니크?희소성이 높은 프리미엄 니치 향수를 찾는 연인에게 선물 할 수 있도록 수퍼 럭셔리하이엔드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한 것이 특징이다.

그 날의 향기를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2가지 혜택으로 플라워, 칵테일을 제공한다. 객실 내 엑스니힐로 오드퍼퓸의 깊이를 느낄 수 있도록 베이스가 되는 작약 한 송이를 격물공부에서 준비해 선물한다. 그리고 엑스니힐로 브랜드와 웨스틴 조선 서울 라운지 & 바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시그니처 칵테일은 연인과 함께하는 순간을 그 날의 향기로 기억될 수 있게 한다.

패키지의 메인 혜택인 엑스니힐로 오드퍼퓸은 디럭스부터 이그제큐티브 타입까지 트래블키트가 제공되며 해당 상품은 7.5ml 5개로 구성돼 일상생활 속에서는 물론 여행 시 가볍게 휴대가 가능하다. 주니어 스위트의 경우 오드퍼퓸 50ml를 제공해 니치 향수 마니아 층에게 크게 인기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단, 해당 객실 타입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파리 마스터 조향사 팀이 창조한 럭셔리 퍼퓸 컬렉션 안에서 하우스의 아이코닉 한 향을 담은 플로럴 베이스 오드퍼퓸 네 가지 향기 중 1종을 랜덤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나 로맨스 패키지에 걸맞게 ‘수줍음’이라는 꽃말을 가진 작약을 베이스로 한 오드퍼퓸은 연인과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 객실예약과를 통해 유선 예약 시 고객이 선호하는 향에 맞춰 제공할 예정이다. (재고 소진 시 랜덤 제공된다.)

호텔 내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에서는 오드퍼퓸의 베이스가 되는 작약을 패키지 투숙객 모두에게 제공해 연인과의 기념일을 준비하거나 연인에게 줄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고 좀 더 깊이 있는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꽃, 향수와 더불어 로맨틱한 순간을 더욱 극대화시킬 수 있는 혜택으로 라운지 & 바의 시그니처 칵테일이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 라운지앤바 헤드 바텐더가 엑스니힐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내 새로운 작품으로 탄생시켰다. 저스틴 비버 와이프, 헤일리 비버의 향수로 유명한 플뢰르 나르코티크와 반짝이는 그린 만다린 향이 특징인 바이퍼 그린 향을 시각적인 미와 맛으로 재탄생시켰다. 추가로 스위트 투숙객은 시그니처 칵테일의 풍미를 극대화 시켜줄 4가지 색다른 맛의 부르스게타를 맛볼 수 있다.

더불어 인간의 오감 중 시각, 후각, 미각 모두를 만족시키는 ‘퍼퓸 드 메모아’ 패키지로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연인과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그 설레는 순간을 일상 생활 속에서도 향으로 기억될 수 있게 하고자 호텔 로비에 격물공부 플라워로 장식된 엑스니힐로 쇼케이스를 5월 19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엑스니힐로 쇼케이스에서 엑스니힐로의 다양한 오드퍼퓸 컬렉션을 직접 시향할 수 있게 하며, 추가로 패키지 투숙객은 투숙 시 포함되는 스페셜 바우처로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 온라인몰에서 엑스니힐로 향수 구입시 시크릿 혜택이 제공된다.

5월 3일부터 5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디럭스 룸 1만원, 이그제큐티브 룸 2만원, 그리고 스위트 3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조선호텔앤리조트 유료 멤버십 ‘클럽 조선’ 회원은 추가 1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