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이 기술경쟁력 우수기업 발굴 및 상생협력을 위해 `제1회 롯데건설 기술혁신 공모전`을 개최한다.
롯데건설은 올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미래 건설산업을 선도할 우수기술 발굴 플랫폼을 구축하고, 우수기업의 기술개발 및 현장 적용을 지원해 상생협력 강화와 지속적인 성장 동력을 확보하겠다는 목표다.
공모전 서류 접수는 5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하며, 국내기업이면 누구나 롯데건설 동반성장 홈페이지(winwin.lottecon.co.kr)를 통해 기술소개서 등 관련서류 제출이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품질향상기술, 스마트건설기술, 사회공헌기술(ESG), 원가절감기술로 나눠지며, 7월 서류 평가를 통해 10개 기술을 선정하고, 8월 발표평가를 거쳐 8월 말 최종 순위를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은 서류평가를 통과한 10개 기술에 대해 대상(천만 원)부터 장려상(2백만 원)까지 총 3천 8백만 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선정된 우수기업에게는 정기평가 가점 부여, 파트너사 등록, 시험환경 현장 제공, 기술개발비 지원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건설 기술혁신 공모전을 통해우수한 기술 아이디어를 발굴해 기술개발을 지원하고, 당사 현장에 시험 적용을 통해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